한양, ‘전주 에코시티 한양수자인 디에스틴’ 14일 공급
한양, ‘전주 에코시티 한양수자인 디에스틴’ 14일 공급
  • 전형섭 기자
  • 승인 2023.0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전주 에코시티 한양수자인 디에스틴 투시도. [사진제공=한양]
전주 에코시티 한양수자인 디에스틴 투시도. [사진제공=한양]

한양(대표 김형일)이 전라북도 전주시 에코시티 일원에 주상복합 아파트 ‘전주 에코시티 한양수자인 디에스틴’의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일정에 돌입한다고 14일 밝혔습니다.

전주 에코시티 한양수자인 디에스틴은 지하 4층~지상 최고 48층, 2개동, 전용면적 84㎡A·B·C타입 268세대(오피스텔 126실 별도, 추후 분양 예정) 규모로 조성됩니다. 타입별 일반분양 세대수는 ▲84㎡A 45세대 ▲84㎡B 178세대 ▲ 84㎡C 45세대입니다. 

이 단지는 주거 편의성을 높인 특화설계를 도입했습니다. 모든 타입을 선호도가 높은 판상형 설계로 적용했습니다. 주방은 ㄴ·ㄷ자형으로 설계하고 다용도실을 인접 배치해 효율적인 주방 동선을 계획했습니다. 

또 빌트인 오브제 냉장고, 쿠첸 3구 인덕션 등 빌트인 가전과 욕실을 고급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욕실 스타일업 옵션, 주방 세라믹 상판·벽체, 거실·복도 세라믹 타일의 마감재 등 다양한 옵션을 마련했습니다.

단지 내에는 반려동물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펫가든, 커뮤니티시설과 연계한 그라스가든, 잔디마당과 연계한 어린이 놀이터인 플레이가든, 세병공원과 세병호 조망이 가능한 캠핑가든 등 다양한 야외 휴게공간이 마련됩니다. 골프연습장, 피트니스시설, 작은도서관이 계획된 커뮤니티도 들어설 예정입니다.

이마트, CGV 등 중심상업지구와 복합문화시설이 가깝고 화정초, 화정중 등과 학원가도 인접합니다. 세병호(세병공원)와 백석저수지 등이 가까워 쾌적한 호수생활권을 누릴 수 있습니다. 

새만금포항고속도로(익산~장수)와 호남고속도로, 순천완주고속도로, 전주역(KTX) 등이 인접해 있으며, 동부대로와 과학로를 통해 전주 시내·외 이동도 편리합니다.

청약일정은 오는 2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5일 1순위, 26일 2순위 청약을 받습니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1일이며, 14~17일까지 정당계약을 실시합니다. 

한양 관계자는 “전주 에코시티 한양수자인 디에스틴은 에코시티 내에서도 최중심에 위치하고 수요 대비 공급이 부족해 희소성까지 갖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단지는 전주 최고층의 상징성까지 겸비해 청약에서도 좋은 결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