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케라시스, 샤오홍슈 ‘REDCASE’에서 종합 대상 수상
애경 케라시스, 샤오홍슈 ‘REDCASE’에서 종합 대상 수상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3.0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애경산업의 ‘애경 케라시스’(AEKYUNG KeraSys)가 중국판 인스타그램으로 불리는 SNS 채널인 샤오홍슈(小红书)에서 진행된 ‘REDCASE 시상’에서 ‘종합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샤오홍슈 REDCASE 시상은 분기별로 채널 내 마케팅, 구매 등 관련 지표를 평가해 총 8개 부문으로 나눠 수상 브랜드를 선정합니다. 애경 케라시스는 2023년 1분기 샤오홍슈에서 활동하고 있는 전 브랜드 중 마케팅 지수와 구매 전환율 등을 포함한 평가에서 종합 점수 1위를 달성하며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이 외에도 애경 케라시스는 ‘마케팅 대상’과 카테고리 시상 중 하나인 ‘뷰티생활용품 부문 금상’도 수상하며 이번 2023년 1분기 샤오홍슈 REDCASE에서 3관왕을 달성했습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애경 케라시스는 중국 젊은 세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샤오홍슈에서 디지털 마케팅 등을 강화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고 있다”며 “중국 헤어케어 시장 내 브랜드력 강화를 위해 중국 소비자와의 접점을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중국판 인스타그램으로 불리는 샤오홍슈는 제품 리뷰, 장소, 맛집 등 사용자들의 일상 게시뿐만 아니라 온라인 상점에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춰 사용자들이 자유롭게 정보를 주고받으며 샤오홍슈 내 상거래, 링크를 통한 구매 랜딩까지 이어지도록 한 것이 특징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