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미디어, '웰로'와 국민 정책 수혜율 높이는 엘리베이터TV 캠페인 론칭
포커스미디어, '웰로'와 국민 정책 수혜율 높이는 엘리베이터TV 캠페인 론칭
  • 박나연 기자
  • 승인 2023.0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모르면 손해 웰로’ 캠페인 이미지 [사진=포커스미디어코리아]
‘모르면 손해 웰로’ 캠페인 이미지 [사진=포커스미디어코리아]

포커스미디어코리아가 맞춤형 정책 추천·신청 서비스 웰로와 아파트 입주민의 정책 수혜율을 높이기 위한 엘리베이터TV 광고 ‘모르면 손해 웰로’ 캠페인을 10월 1일까지 진행합니다.

웰로는 개인별 상황에 따라 세제 혜택이나 보조금, 교육 등 공공·민간의 전 분야에서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정책 지원 프로그램을 안내하고, 신청 시기에 알림 메시지를 전송해 편리하게 신청할 수 있도록 한 서비스입니다.

이번 엘리베이터TV 광고 캠페인은 정책 수요가 높은 직장인, 육아맘, 취준생에 맞춘 3가지 소재로 제작하고 시간·장소·상황(TPO)에 따라 편성합니다. 웰로가 집계한 바에 따르면 근로자의 평균 수혜 금액은 3030만원, 육아 가정은 평균 891만원, 구직자는 1100만원으로 집계돼 입주민 생활에 실질적으로 기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웰로는 포커스미디어코리아와 코리아스타트업포럼이 공동 주최하는 ‘아윌비빽(I Will Be 빽) 시즌3’ 선정사입니다.

아윌비빽은 사람들의 생활을 더 편리하고 윤택하게 만드는 제품과 서비스를 보유했지만 제대로 알릴 기회를 얻지 못했던 스타트업을 발굴해 생활 밀착형 플랫폼인 엘리베이터TV 영향력과 포커스미디어의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활용하여 세상에 알림으로써 사람들의 삶이 더 나아지고 스타트업 성장에도 실질적인 기여를 하는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