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건설, 인천 연희공원 품은 ‘호반써밋 파크에디션’ 공급
호반건설, 인천 연희공원 품은 ‘호반써밋 파크에디션’ 공급
  • 전형섭 기자
  • 승인 2023.0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연희공원 호반써밋 파크에디션 조감도. [사진제공=호반건설]
호반써밋 파크에디션 조감도. [사진제공=호반건설]

호반건설이 인천 연희공원 내에 공급하는 ‘호반써밋 파크에디션’을 분양 중입니다.

호반써밋 파크에디션은 지하2층~지상34층, 10개동, 전용 84~99㎡ 총 1370가구의 대단지 아파트로 조성됩니다. 전용면적 별 가구수는 ▲ 84㎡A 607가구 ▲ 84㎡B 52가구 ▲ 84㎡C 268가구 ▲99㎡ 443가구로 전 가구가 희소가치가 높은 중대형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입니다. 입주예정일은 2026년 12월입니다.

이 단지는 민간공원 특례사업으로 공급됩니다. 민간공원 특례사업은 도시공원 부지 중 녹지 70%는 공원으로 조성해 기부 채납하고 30%는 민간 사업자가 아파트 등으로 개발하는 방식입니다. 공원 안에 단지가 위치해 조망은 물론 산책과 휴식을 즐기는 등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전 가구 남향 위주의 단지배치로 공원 조망권을 살렸으며, 4베이 판상형 구조를 적용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습니다. 가변형 벽체를 활용해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공간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전용 84㎡타입은 주방 팬트리 등 넉넉한 수납공간을 제공하며, 99㎡타입은 드레스룸, 수납장 일체형 파우더장, 알파룸 등을 통해 공간 활용도를 높였습니다.

커뮤니티시설에는 피트니스클럽, GX룸, 실내골프장 등 체육시설을 비롯해 1인독서실, 독서실, 작은도서관, 주민회의실, 키즈클럽, 다함께돌봄센터 등이 마련됩니다. 단지는 연희공원 산책로와 바로 연결돼 도심 속에서 자연경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인천 청라국제도시가 단지 바로 옆에 위치합니다. 스타필드 청라점(예정), 코스트코 청라점(예정), 청라 의료복합타운(예정), 관공서 등 생활편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전자 인천캠퍼스, 하나금융타운, 서부일반산업단지, 서구청 등이 인근에 있어 직주근접의 요소도 갖췄습니다.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등 이용이 수월하며, 7호선 청라 연장선(석남역~공항철도 청라국제도시), 제3 연륙교, 인천 도시철도 3호선 등도 계획돼 있습니다.

호반써밋 파크에디션 분양 관계자는 "공원 안에 위치한 대단지 브랜드 아파트로 쾌적하고 여유로운 주거환경에 대한 수요자들의 니즈를 반영했다”며 “희소가치가 높은 중대형 특화평면 등 수요자들이 만족할만한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서 최선의 노력을 다했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