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브시스터즈, 샌드박스 시티빌딩 게임 신작 ‘브릭시티’ 글로벌 출시일 공개... 사전예약 돌입
데브시스터즈, 샌드박스 시티빌딩 게임 신작 ‘브릭시티’ 글로벌 출시일 공개... 사전예약 돌입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3.0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데브시스터즈㈜(공동대표 이지훈, 김종흔)의 개발 스튜디오 스튜디오 킹덤이 개발 중인 모바일 신작 ‘브릭시티(BRIXITY)’가 글로벌 출시일을 8월 24일로 확정 공개하고 사전예약에 돌입했습니다.

브릭시티는 데브시스터즈가 신규 IP 기반으로 선보이는 모바일 신작으로, 브릭으로 나만의 도시를 건설하는 샌드박스 시티빌딩 게임입니다. 높은 자유도를 기반으로 건물을 짓고 도시를 설계하며 창작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입니다.

또한, 도면 마켓을 통해 유저 간에 다양한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활용할 수 있는 확장된 플레이 경험을 선사합니다. 도면을 등록한 유저에게 크리에이터로서의 자부심과 명예, 소정의 리워드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도면을 구입한 유저에게는 건설 가이드로써 보다 수월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 기반을 공급합니다. 뿐만 아니라 세세한 커스터마이징으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덧입혀, 또 하나의 개성 넘치는 도면 이상의 멋진 건물을 완성할 수도 있습니다.

더불어 브릭시티는 500년 전 멸망한 지구를 신인류 ‘피포’들과 함께 재건한다는 독특한 세계관으로 몰입도를 더합니다. 특히 피포는 저마다 다른 피부색과 성격, 스타일, 직업 등 다양성을 바탕으로 다채로운 인터랙션을 제공합니다. 속도감 높은 전투나 경쟁적인 요소 없이, 피포들과 함께 나만의 취향과 템포에 맞는 힐링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브릭시티는 스토어 및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합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 예약 시 전원에게 유저의 아바타 개념인 ‘마이포’를 위한 '모범생 아카데미' 한정 코스튬을 선물합니다. 아울러 사이트에서 누적 사전예약자 달성에 따라 마스터 등급 피포, 각종 뽑기 쿠폰, 재화 등을 참여자에게 지급합니다. 

쿠키런: 킹덤과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유저라면 브릭시티 사이트에서 사전예약 후 각 게임의 재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외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브릭시티 캐릭터를 직접 생성해 볼 수 있는 우주 항공권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입니다.

이와 함께, 출시 전 브릭시티를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얼리 액세스' 프로그램도 마련합니다. 안드로이드 기기 한정으로 오는 8월 7일 오후 4시까지 참여 신청할 수 있으며, 최종 선정된 인원 대상으로 내달 10일부터 21일까지 사전 무료 체험 혜택이 제공됩니다. 얼리 액세스 플레이 및 결제 정보는 정식 출시 후에도 모두 유지될 예정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