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문화센터 가을학기 회원 모집 … “개인 취향 맞춤 강좌 늘려”
현대백화점, 문화센터 가을학기 회원 모집 … “개인 취향 맞춤 강좌 늘려”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3.0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현대백화점은 26일 2023년 ‘현대문화센터’ 가을학기 회원을 선착순 모집한다고 밝혔습니다. 압구정본점 등 전국 16개 백화점 전 점포와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원,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 등 총 18개 점포의 문화센터가 대상입니다.
 
 이번 가을학기는 오는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운영되며, 아트·힐링 등 다양한 이색 강좌를 선보입니다.
 
 대표적으로 비건 뷰티 편집숍 ‘비클린’과 협업해 개인의 퍼스널 컬러에 맞춰 화장법, 뷰티팁 등을 소개하는 ‘비클린 퍼스널 컬러’ 특강과 우리나라 1세대 안경 디자이너 김종필과 함께 하는 ‘퍼스널 안경 디자인’ 강좌 등이 있습니다.
 
 또한 뮤지컬 음악을 따라 배우는 ‘정영주 뮤지컬 특강’,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F45’와 제휴를 통해 전문 강사의 1:1 맞춤 트레이닝을 제공하는 ‘프라이빗 웰니스 특강’도 눈에 띕니다.
 
 외부 명소를 방문하는 체험형 콘텐츠도 강화한다. 대표적으로 오는 9월 열릴 예정인 ‘키아프·프리즈(KIAF·FRIEZE)’ 컬렉팅 투어를 마련해, 미술품 관람과 도슨트 프로그램들을 운영할 계획입니다. 회사 측은 미술품 도슨트 투어는 지난 봄학기와 여름학기 매회 조기 마감될 정도로 고객들의 수강 희망이 높은 프로그램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와 함께 이번 가을학기에는 1년에 단 한 번 진행하는 ‘컬쳐 페스타’를 통해 현대백화점 문화센터가 엄선한 500여 개 강좌를 20~50% 할인된 가격에 수강할 수 있습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엔데믹과 함께 대면 강좌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올해 봄학기와 여름학기 수강생이 작년 대비 50% 이상 늘었다”며 “이번 가을학기에도 인기 강좌의 조기 마감이 예상되는 만큼, 현대백화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맞춤형 체험 강좌와 이색 현장 강의를 통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