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2023 식품∙기기 전시회’에서 동물복지 제품의 가치 알려
하림, ‘2023 식품∙기기 전시회’에서 동물복지 제품의 가치 알려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3.0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27일과 28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리는 ‘2023 식품∙기기 전시회’에 참가해 동물복지 닭고기의 우수성을 알립니다.

대한영양사협회가 주최하는 ‘식품∙기기 전시회’는 영양사를 비롯한 식품 영양 전문가, 급식 관계자들이 참여해 급식관리에 도움이 될 만한 식품 및 기기 관련 최신 정보를 수집하고 공유하는 행사입니다.

하림은 이틀간 부스를 마련하고, 통닭, 부분육, 절단육 등 급식용 동물복지 닭고기 제품의 우수성과 영양학적 가치를 공유할 계획입니다. 하림 동물복지 급식제품은 닭이 본래의 습성을 유지하며 살 수 있는 좋은 환경에서 건강하게 자라 닭고기의 품질이 우수한 것이 특징입니다. 이에 성장기 아이들이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습니다.

하림은 전시 참여자들이 동물복지 제품의 우수성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동물복지 제품이 식탁 위에 오르기까지의 일련의 과정을 판촉물과 영상 등을 통해 설명합니다. 또한 순수한 육수 3종(닭육수, 멸치육수, 사골육수) 같이 건강하고 깊은 맛을 비교적 간편하게 낼 수 있는 제품도 소개할 예정입니다.

현장에선 동물복지 닭고기 정육 제품을 활용한 소금 구이와 통닭다리살 스테이크, 통닭다리살 바비큐 훈제 등을 맛볼 수 있는 시식 행사가 준비됩니다. 아울러 참여만 해도 하림몰 상품권, 넥밴드 선풍기 등 100% 경품이 당첨되는 ‘에어볼 추첨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최근 급식과 외식 등 기업 간 채널(B2B)에서도 동물복지 제품 관련 수요가 늘고 있는 추세”라며 “건강하고 신선한 먹거리 제공을 위해 애쓰는 것은 물론 지속가능성을 염두에 둔 동물복지 제품의 가치를 알리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