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LIFE+’ 월정액 개편한다
SK브로드밴드, ‘LIFE+’ 월정액 개편한다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3.0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SK브로드밴드(사장: 박진효)는 다큐, 아트, 헬스, 여행 등 라이프 스타일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즐기는 ‘LIFE+’ 월정액을 고객 취향에 맞게 개편한다고 27일 밝혔습니다.

SK브로드밴드는 기존 ▲LIFE+다큐 ▲LIFE+아트 ▲LIFE+헬스 ▲LIFE+여행 각 4종 ‘LIFE+’ 월정액을 고객 취향에 맞는 보다 풍부한 콘텐츠 제공을 위해 ‘LIFE+다큐&아트’, ‘LIFE+헬스&여행’ 2종으로 묶어 개편합니다. 고객 시청 이력을 분석한 결과, 다큐와 아트, 헬스와 여행을 함께 시청하는 고객이 많아 이번 개편을 진행했습니다.

우선 ‘LIFE+다큐&아트’ 월정액은 예술을 포함한 전반적인 분야에 교양을 쌓고 싶은 고객을 위해 <베어그릴스의 인간과 자연 대결>, <레전더리 콘서트> 등 시사교양, 다큐, 범죄, 추리, 클래식까지 폭넓은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LIFE+헬스&여행’ 월정액은 홈트족과 여행을 좋아하는 고객을 위해 <요가소년: 내 몸을 가꾸는 시간>, <다시 갈 지도> 등 홈트레이닝, 취미 운동, 국내외 세계여행 예능을 포함한 다양한 힐링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기존 4종 ‘LIFE+’ 월정액의 경우 ‘LIFE+아트’(월 4900원)를 제외한 나머지 장르는 각각 월 2900원이었습니다. 이번 ‘LIFE+다큐&아트’, ‘LIFE+헬스&여행’의 가격은 한 장르 가격과 동일한 월 2900원으로 구성했습니다. 이번 개편을 통해 두 가지 장르를 월 2900원에 함께 이용할 수 있어 보다 저렴하게 풍부한 라이프 스타일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SK브로드밴드는 ‘LIFE+’ 월정액 개편을 맞아 각 월정액별 인기작의 1,2화를 이달 말까지 무료로 제공합니다. 또한, 이달 말까지 무료 콘텐츠를 한편이라도 시청한 고객 전원에게 ‘LIFE+’ 월정액 1개월 무료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B tv ‘LIFE+’ 메뉴에서 인기작의 1,2화가 무료로 편성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SK브로드밴드는 유료 월정액 콘텐츠 뿐 아니라 고객이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라이프 장르의 콘텐츠도 확대했습니다. B tv 내 ‘무료 LIFE+ 메뉴’에는 EBS의 <고양이를 부탁해>, BBC의 <애니멀 슈퍼 페어런츠> 등 국내외 다양한 방송사의 명품 콘텐츠가 무료로 편성됩니다.

유창민 SK브로드밴드 플랫폼 담당은 “이번 ‘LIFE+’ 월정액 개편으로 고객 특성에 따라 저렴한 가격에 고품격 라이프 스타일 콘텐츠를 풍부하게 제공할 계획”이라며 “월정액 콘텐츠뿐만 아니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도 준비되어있으니 보다 많은 고객들이 즐겼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