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교도소세트장 무더위 날리는 ‘호러 홀로그램 페스티벌’ 인기
익산교도소세트장 무더위 날리는 ‘호러 홀로그램 페스티벌’ 인기
  • 김대중 기자
  • 승인 2023.0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1일 400팀(팀당 인원 제한 없음)을 기준으로 사전 예약제
‘호러 홀로그램 페스티벌'은 2회째로더 풍성하고 다채로운 체험을 선사하고 있다.
[사진=익산시청]

[익산=팍스경제TV]전북 익산시 교도소세트장에서 한여름 밤 더위를 오싹하게 만드는 ‘호러 홀로그램 페스티벌’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2일 익산시에 따르면 이색공간에서 실감콘텐츠 홀로그램을 연계해 공포를 배로 즐기는 이번 페스티벌은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해 더 풍성하고 다채로운 체험을 선사합니다. 

공포 코스튬 콘테스트, 공포 음악회와 잔디광장에서 즐기는 공포영화 관람은 특색있는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폐교를 활용한 공포의 수용소·면회실은 12세·15세·19세로 구분해 다양한 홀로그램 공포 콘텐츠를 청소년부터 어른까지 체험할 수 있게 구성했습니다.

MZ세대의 관심을 이끌 SNS 포토존과 공포 테마의 식음료를 즐길 수 있는 어둠의 푸드 코트 또한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또,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홀로그램 전시 및 체험장, 홀로그램 네일 아트, 공포 메이크업 체험 부스 운영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풍성한 볼거리, 즐길거리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시는 안전한 행사 진행을 위해 하루 400팀(팀당 인원 제한 없음)을 기준으로 사전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재 6일간의 일정 모두 사전 예약이 마감되었으나, 공포 코스프레를 하고 방문할 경우 현장 입장이 가능합니다. 

코스프레 준비를 하지 못한 방문객들은 현장에서 공포 관련 소도구 및 코스튬을 판매해 입장을 돕고 있으며, 판매 수익은 지역 취약계층에 기부될 예정입니다ㅏ. 

시 관계자는 “시민뿐만 아니라 익산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시 선도사업인 홀로그램을 색다른 모습으로 선보일 예정이다”며,“익산 교도소 세트장에서 펼쳐지는 세계 유일의 호러 홀로그램 페스티벌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