팍스경제TV '팍스탁', 양진혁 멘토 론칭..."오를 것 예측해 자리 선점"
팍스경제TV '팍스탁', 양진혁 멘토 론칭..."오를 것 예측해 자리 선점"
  • 김부원
  • 승인 2023.0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 팍스경제TV 수요일 오전 10~11시 '팍스브런치' 출연

팍스경제TV '팍스탁'은 양진혁 멘토 방송을 전격 론칭한다고 2일 밝혔습니다. 양진혁 멘토는 수요일 오전 10~11시 방송되는 '팍스브런치'에 출연합니다. 그는 본인의 투자전략에 대해 "오를 것을 예측해 자리를 선점한다"고 요약했습니다. 

다음은 양진혁 멘토와의 일문일답 

▲팍스경제TV 팍스탁에서 활동하게 된 소감

담담합니다. 말씀드릴 수 있는 것은 수익률로 증명하는 것입니다. 여러 경제 채널들에 많은 전문가분들과 후배분들이 계시지만 저를 넘어서기는 어려울 것입니다. 저는 독보적인 사람이라고 생각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하반기 주식시장에 대한 양진혁의 시각

주식시장 좋아집니다. 더 좋습니다. 다만 주식시장에서는 오르는 것만 오르게 됩니다. 특히 지난 주도주였던 주식들, 예를 들면 카카오나 셀트리온 등 이미 꺾인 주식들은 오랜 조정기에 들어갔습니다. 이제 오르기 시작하는 주식들은 그 동안 수 십 년간 오르지 못했던 주식들로, 이제 새롭게 시작하는 것입니다. 저는 포스코홀딩스를 주의 깊게 살펴보고 있습니다. 이제 오르는 주식에 여러분들도 동참해야 합니다.

▲그밖에 지금 주목 해봐야 할 섹터와 종목

기계 업종과 2차전지입니다.  포스코 그룹주가 기계 업종이라면 HD현대일렉트릭이나 현대인프라코어 같은 20년간 주가가 못 간 기업의 업황이 좋아지면서 장기폭등을 하게 됩니다. 실제로 그려지고 있기에 이런 것에 동참해야 수익이 발생됩니다.

▲힘들고 어려운 시장에서 전하고 싶은 메세지 

전혀 힘들지 않고 좋은 장입니다. 오르지 못하는 종목을 보지 마시고 멋지게 상승하고 있는 주식을 바라보세요. 시각이 달라질 것입니다. 제가 말씀드렸던 포스코 관련주, 에코프로, HD현대인프라코어 등은 멋진 상승을 보이고 있습니다. 장이 힘든 것이 아니라 종목이 틀린 것입니다. 종목을 바꿔야 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