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공사 대전충남본부, 수해 피해복구 지원
도로공사 대전충남본부, 수해 피해복구 지원
  • 박희송 기자
  • 승인 2023.0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집중호우 피해지역 복구 위한 성금 300만 원 기탁
특별재난지역 세종시에 복구장비·인력지원도 병행
이은영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정규만 한국도로공사대전충남본부 고객팀장(오른쪽)이 기념촬열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한국도로공사대전충남본부]
이은영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정규만 한국도로공사대전충남본부 고객팀장(오른쪽)이 기념촬열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한국도로공사대전충남본부]

[대전=팍스경제TV] 한국도로공사 대전충남본부(본부장 박진원)은 최근 집중호우로 큰 피해를 입은 지역의 신속한 피해복구와 이재민을 위한 성금 300만 원을 오늘(2일)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유재욱)에 전달했다고 밝혔습니다.

아울러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세종시에 지난 7월 24일부터 이틀간 도로공사 보유 장비인 시설물청소차 3대와 살수차 2대를 동원하여 토사물 제거 등 도로정비 작업을 지원했습니다.

이와 함께 도로공사 대전충남본부 사회봉사단 30여 명은 3일 세종시 연서면 수해현장을 직접 찾아 토사제거·쓰레기수거 등 수해복구 활동에 힘을 보탤 예정입니다.

도로공사 대전충남본부는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나눔명문기업 12호로, 저소득 중증장애아동 치료비·홀몸노인 응급안전안심 서비스 지원, 취약계층 주거개선 사업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지역사회를 위해 나눔경영을 실천하고 있으며 지역 내 어려운 상황이 발생 할 때마다 재난극복을 위해 직원들이 적극 나눔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박진원 본부장은 "예상치 못한 폭우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이 신속히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도로공사 대전충남본부가 지역사회의 어려움에 앞장서도록 하겠다고"고 전했습니다.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이은영 사무처장은 "갑작스러운 재해재난으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 분들에게 도로공사 대전충남본부의 성금은 큰 힘이 될 것"이라며 "귀한 성금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이재민들에게 소중히 전달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