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X 와이파이도시락, 진짜 먹는 ‘와이파이도시락’ 출시
CU X 와이파이도시락, 진짜 먹는 ‘와이파이도시락’ 출시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3.0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해외여행 데이터 필수품 와이파이도시락이 편의점 CU에서 진짜 먹는 간편식으로 재탄생했습니다.

대한민국 1등 편의점 CU가 이달 와이파이도시락과 손잡고 ‘CU에서 즐기는 해외 식도락 여행’ 콘셉트로 미국, 일본, 베트남, 태국 4개국 대표 먹거리 상품을 선보입니다.

먼저 CU가 내놓는 ‘스파이시 립정식’에는 미국 대표 메뉴인 바비큐 립을 담았습니다. 매콤달콤한 바비큐 소스를 발라 진한 풍미의 아메리칸 바비큐 립을 넣고 웨스턴풍의 도시락을 완성했습니다. ‘삼겹 부타동’은 단짠 돼지고기 토핑을 듬뿍 올려 일본 여행에서 즐길 수 있는 부타동의 맛을 그대로 구현했습니다.

‘반미 샌드위치’의 경우, 베트남 전통 피쉬소스인 느억맘 소스와 무당근 피클을 넣어 만들었으며, ‘새우 팟타이’는 통통한 새우를 계란과 숙주와 함께 팟타이 소스로 볶아내 태국 현지의 맛을 재현했습니다.

와이파이도시락의 브랜드명에서 착안한 이번 간편식 시리즈는 한국인들의 선호도가 높은 여행지 중 4개 나라의 대표 먹거리를 구현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합니다.

해외에서 데이터가 필요할 때 와이파이도시락을 챙기는 것처럼, 국내에서도 해외 여행지의 음식이 생각날 때 가까운 CU매장에서 와이파이도시락을 즐길 수 있게 됐습니다.

CU는 이번 콜라보 상품 출시를 기념해 8월 한달 간 푸짐한 고객 이벤트도 준비했습니다. 와이파이도시락 시리즈 구매 후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최대 2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과 와이파이도시락, 도시락eSIM 등을 구매 할 수 있는 포인트를 선물합니다.

상품 라벨에 있는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CU 자체 커머스 앱 포켓CU 내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면 됩니다.

또한, 인스타그램에서 ‘CU와이파이도시락’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이번 콜라보 시리즈의 리뷰를 남기거나 다른 상품들과의 꿀조합 레시피를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 CU모바일쿠폰 등의 경품도 제공합니다.

황지선 BGF리테일 간편식품팀장은 “해외 식도락 콘셉트의 간편식 시리즈를 고민하다 와이파이도시락과 함께 콜라보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차별화된 맛과 품질은 물론이고, 다양한 콜라보 기획 상품을 확대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구매 경험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