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팝업스토어 방문객으로 ‘북적’… 체험형 매장이 대세
코지마, 팝업스토어 방문객으로 ‘북적’… 체험형 매장이 대세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3.0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코지마(대표 이혜성)가 신세계백화점 명동 본점에 선보인 팝업스토어가 올여름 ‘백캉스(백화점+바캉스)’ 명소로 떠올랐습니다.

코지마는 고객 접점 강화를 위해 지난 7월 1일부터 서울시 중구 명동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본점 신관 7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해오고 있습니다. ‘더블 모션’, ‘뉴에라’, ‘호프’ 등 인기 안마의자부터 목어깨 마사지기 ‘트위스터’, 눈마사지기 ‘아이오G’ 등 소형 마사지기까지 총 10종의 상품을 폭넓게 선보이는 중입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코지마의 주요 제품들을 자유롭게 체험해볼 수 있는 것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까지 가능해 방문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뤘습니다. 상담 고객의 약 63%가 실제 제품 구매로 이어질 정도로 높은 구매 전환율을 보였으며 특히 MZ세대를 중심으로 소형 마사지기에 대한 인기가 높았습니다.

실속형 안마의자 ‘더블 모션’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더블 모션’은 합리적인 가격과 콤팩트한 사이즈, 뛰어난 핵심 기능으로 전 세대에 걸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상·하단에 두 개의 마사지 엔진이 위치한 ‘듀얼 엔진’은 굴곡진 신체를 빈틈없이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최대 170도의 수평에 가까운 각도로 조절되는 ‘모션 프레임’은 침대에 누워 마사지를 받는 듯한 색다른 힐링을 선사합니다.

이처럼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 속에 코지마는 지난 7월까지 진행하기로 했던 팝업스토어를 오는 31일까지 연장해 운영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현장 특별 이벤트도 계속 이어간다. 최대 30% 할인 혜택은 물론, 현장에서 안마의자 구매 후 개인 SNS에 이용 후기를 남기면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0만 원권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현장 담당자에게 문의하면 됩니다.

코지마 마케팅부 김경호 본부장은 “7월 한 달간 운영 예정이었던 코지마 팝업스토어에 예상보다 많은 분들이 찾아 주셔서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기간 연장을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제품 체험부터 합리적인 구매까지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오프라인 이벤트를 적극 전개할 계획이다”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