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봇모터스,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서울' 개관..."브랜드 체험 제공"
차봇모터스,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서울' 개관..."브랜드 체험 제공"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3.0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서울’ 쇼룸 전경 [사진=차봇모터스]

이네오스 오토모티브(INEOS Automotive)의 국내 공식수입원인 차봇모터스(대표 정진구 강성근)가 지난 4일 서울 성수동 소재에 이네오스 그레나디어(INEOS Grenadier)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개관했습니다.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서울(INEOS Grenadier Seoul)’은 성수역에서 300m 인근에 위치하며 1,446.9㎡(약 438평) 규모의 부지에 지상 3층, 연면적 1,342.7㎡(약 407평)의 건물에 차량 전시장과 커뮤니티 라운지, 사무실은 물론 6대의 워크베이와 2개의 도장부스가 있는 서비스센터를 갖췄습니다.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서울'의 내부는 클럽하우스, 스튜디오 및 아뜰리에와 같은 특징을 지닌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능적이고 간결하며 정직한 그레나디어 브랜드의 성격을 나타냅니다. 나무, 금속, 블랙 스틸(black steel) 및 새들 레더(saddle leather)와 같은 천연 소재가 곳곳에 적용되어 그레나디어의 명확한 목적과 진정성을 전달하며, 이러한 독특한 소재는 뛰어난 내구성을 갖추었을 뿐만 아니라 편안한 대화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내부 천장은 성수에서 익숙하게 접할 수 있는 자연스러운 노출형 블랙 마감으로, 바닥은 뉴트럴톤의 레진 마감을 적용하여 소재의 진정성을 느낄 수 있는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2층 커뮤니티 라운지는 그레나디어 이미지, 비디오 및 토템을 통해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편안한 분위기의 공간으로 구성되어 필요 시 그레나디어 동호회 커뮤니티 활동을 지원하고, 고객 초청 오프로드 전문가 클래스 등으로 운영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