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진공, 제1차 공공기관 청년중역협의체 회의 개최
소진공, 제1차 공공기관 청년중역협의체 회의 개최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3.0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4일(금)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대전 본부에서 제1차 공공기관 청년중역협의체 회의에서 박성효 이사장(왼쪽에서 두 번째)이 직원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사진=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사장 박성효)이 지난 4일 대전 공단 본부에서 2023년 제1차 공공기관 청년중역협의체 회의를 개최했다고 7일 밝혔습니다.

공공기관 청년중역협의체 회의는 청년 회의를 운영하는 9개 공공기관 간 정기교류를 통해 조직문화를 공유하고 우수사례 벤치마킹 기반을 마련하는 등 상호 소통하기 위한 자리로 작년 1월 구성됐습니다.

소진공을 비롯 각 기관의 청년협의체 운영 담당자와 청년 중역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 올해 첫 회의에서는 협의체 활동 방향과 목표를 설정하고, 벤치마킹을 위해 기관별 우수사례를 공유하는 한편 향후 소통 방안과 공동 사회공헌활동 추진 계획 등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박성효 소진공 이사장은 “청년중역협의체는 각 기관의 미래 리더인 청년 직원들이 주축이 되어 공공기관 문화 발전 확산에 나서는 뜻깊은 자리”라며 “앞으로도 정기적으로 회의를 개최하고 다양한 우수사례와 조직 문화를 교류하며 공공기관 협력성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다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