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쇼핑 익스프레스' 프로모션 실시..."여름 인기 상품 할인혜택 강화”
SSG닷컴, '쇼핑 익스프레스' 프로모션 실시..."여름 인기 상품 할인혜택 강화”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3.0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SSG닷컴이 오는 13일까지 일주일간 라이프스타일 인기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이는 '쇼핑 익스프레스'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습니다. 8월에도 폭염과 열대야 현상이 이어지고 있어 이번 행사를 통해 여름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패션, 뷰티, 가전 등 총 500억 물량을 준비했습니다.

대표 상품으로 ‘아디다스’, ‘푸마’의 여름 이너웨어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나이키’, ‘뉴발란스’, ‘배럴’, ‘파타고니아’ 등 인기 스포츠 브랜드의 샌들, 래쉬가드와 같은 여름 상품도 최대 45% 할인합니다. 삼성전자의 에어컨, 제습기 등 여름 필수 가전은 최대 32% 할인 판매하며 익일 배송 및 빠른 설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인기 럭셔리 브랜드 ‘프라다’와 ‘생로랑’의 상품을 쓱닷컴 단독 특가에 판매한다. 이어서 ‘몽클레어’, ‘아페쎄’, ‘오트리’의 여름 시즌 상품을 최대 55% 할인합니다.

같은 기간 ‘먼데이문 썸머 뷰티 위크'도 진행합니다. ‘라메르’, ‘크리니크’, ‘아베다’, ‘데코르테’ 등 해외 브랜드의 여름 스킨케어 제품을 최대 20% 저렴한 가격에 준비했습니다. 로레알 그룹 화장품 브랜드 '랑콤', '입생로랑' 등의 인기상품과 K뷰티 대표 브랜드인 ‘마녀공장’ 전품목을 특가에 판매합니다.

SSG닷컴은 행사 기간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7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매일 선착순으로 지급합니다. 최대 2만원까지 8%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에게는 최대 2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12% 할인 쿠폰을 별도 지급합니다. 제휴카드로 SSG페이 결제 시 최대 7% 청구할인 혜택도 추가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재은 SSG닷컴 영업마케팅팀장은 “고객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를 엄선해 할인 혜택을 강화했다"며 “여름에 필요한 상품을 좋은 가격에 장만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