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피아제 폴로 크로노그래프’ 시계 단독 출시
SSG닷컴, ‘피아제 폴로 크로노그래프’ 시계 단독 출시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3.0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국내 명품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면서 SSG닷컴은 독보적인 상품 경쟁력을 갖춰 나가고 있습니다. 해외 럭셔리 브랜드가 신뢰도를 바탕으로 프리미엄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쓱닷컴에 가장 먼저 입점하고 상품이 확대되면서 고객도 믿고 구매하고 있습니다.

SSG닷컴은 스위스 명품 시계·보석 브랜드 ‘피아제(PIAGET)’의 시계 신제품을 전세계 최초로 선보인다고 8일 밝혔습니다. ‘폴로 크로노그래프’ 판매가는 2500만원대이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SSG머니 적립, 기프트 증정, 청구 할인 등을 제공합니다. 이번달 31일까지 쓱닷컴 단독 판매하며, 9월 1일부터 신세계백화점 피아제 매장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남성 하이엔드 스틸 시계의 대표 모델인 피아제 폴로 크로노그래프(브레이슬릿 G0A48024)는 42mm 크기의 블루 색상 다이얼, 1160P 기계식 셀프 와인딩 무브먼트를 드러내는 사파이어 케이스백, 라운드와 쿠션형 결합 케이스 구성이 특징입니다.

SSG닷컴은 지난 2021년 세계 3대 명품 기업인 리치몬트 그룹의 대표 워치메이커 피아제, 파네라이를 국내 이커머스 업계 최초로 입점시켰고 공식스토어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지난 4월 ‘폴로 데이트’ 시계 단독 출시 등 피아제와 파트너십을 공고히해왔습니다.

김혜윤 SSG닷컴 명품잡화MD팀 바이어는 “쓱닷컴에 입점한 명품 브랜드와 공식스토어 규모는 업계 최고 수준”이라며 “앞으로도 브랜드 파워를 보유한 국내외 기업들이 가장 먼저 찾는 ‘프리미엄 쇼핑 플랫폼’이 되도록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