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LG유플러스와 업무협약 체결...'샵인샵'으로 차별화
모두투어, LG유플러스와 업무협약 체결...'샵인샵'으로 차별화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3.0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모두투어 염경수 상품 본부장(사진 오른쪽)이 2일 LG유플러스와의 업무협약식에서 LG유플러스이재원 MX혁신그룹장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모두투어]

모두투어가 지난 2일 LG유플러스의 오프라인 매장 내에 '샵인샵' 형태로 입점할 수 있도록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습니다.

업무 협약식은 지난 2일 LG유플러스 용산 사옥에서 열렸으며 모두투어 염경수 본부장(상무)과 LG유플러스 이재원 MX혁신그룹장(전무)를 비롯한 양사 관계자가 참석해 오프라인 플랫폼 매장 및 샵인샵 제휴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번 업무협약은 양사가 최근 늘어나는 해외여행 수요를 잡기 위해 오프라인 매장을 같은 공간에서 운영하고 시너지를 창출하고자 추진됐으며, 협약의 결과로 오는 9월 LG유플러스 장항동 라페스타점(일산동구 직영점) 내에 모두투어가 입점할 계획입니다.

실제로 LG유플러스 매장에 모두투어가 샵인샵 형태로 입점하게 되면 고객은 여행 패키지 상품 관련 상담과 함께 해외여행에 필요한 로밍 등 통신 서비스 상담도 한 번에 받을 수 있게 됩니다.

향후 모두투어 다양한 해외여행상품을 LG유플러스는 멤버스 앱인 ‘U+멤버십’ 내에 여행 카테고리에서도 확인할 수 있게 됩니다. 또한 ,모바일 고객이 더욱 저렴하게 여행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 등의 협업을 이어나갈 계획입니다.

LG유플러스 이재원 MX혁신그룹장은 “전국 2,000여 개 유플러스 오프라인 매장에 있어, 기존의 통신상품 판매를 벗어나 다양한 고객 경험을 줄 수 있는 역할이 중요해지고 있다”라며 “이번 제휴를 바탕으로 다양한 고객 가치를 제공함과 동시에, 통신과 여행이 접목된 서비스를 출시하여 고객의 일상에 즐거운 변화를 주는 유플러스 매장으로 변화하는 시작점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습니다.

모두투어 염경수 영업 본부장은 "다양한 사업으로 고객들에게 일상의 여유와 행복, 편의를 제공하는 LG유플러스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양사 간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