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NC) 블레이드 & 소울, 랭킹 이벤트 ‘소울 아레나 화신강림’ 진행
엔씨(NC) 블레이드 & 소울, 랭킹 이벤트 ‘소울 아레나 화신강림’ 진행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3.0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9일 랭킹 이벤트 ‘소울 아레나 화신강림’을 진행합니다.

소울 아레나는 지정된 보스를 공략해 순위에 따른 보상을 획득하는 이벤트입니다. 이용자는 9월 6일까지 게임 내 중부 상업지구에 있는 시공석을 조작하여 ‘살무사’, ‘소양산’ 등 두가지 보스 몬스터를 만날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살무사를 처치해 강력한 버프와 다양한 성장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가장 높은 단계인 4성 살무사 공략에 성공하면 처치 기록에 따라 공격력, 방어력 등을 올려주는 버프가 적용됩니다. 소양산 공략을 통해서는 랭킹 경쟁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높은 단계로 공략 시 더 높은 순위에 등록됩니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는 ‘투혼의 증표’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으며 순위에 따라 ‘투지의 증표’도 얻을 수 있습니다. ‘투혼의 증표’는 신규 의상 ‘백월’, 투지의 증표는 ‘염황’ 별호 획득에 필요한 내단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직업별로 1위부터 10위에 등재된 이용자에게는 매주 금요일 ‘직업별 아레나 증표’를 제공합니다. 획득한 증표는 특별 별호로 교환 가능합니다.

블소는 고대 던전 ‘붉은 심연’ 7단계를 공개했습니다. 기존 6단계로 구성된 고대 던전의 상위 단계로, 이용자는 7단계 던전을 공략해 ‘명패’, ‘말풍선’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엔씨(NC)는 ▲혼돈의 보급기지 ▲핏빛 상어항 등 던전 개편과 ▲소울 부스트 난이도 조정을 진행합니다. 기존 봉마 던전인 혼돈의 보급기지 단계를 압축하고 소울 부스트에 쉽게 달성할 수 있는 미션을 추가해 난도를 낮춥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