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소노시즌, 오프라인 체험형 매장 확대…고객 경험 강화
대명소노시즌, 오프라인 체험형 매장 확대…고객 경험 강화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3.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대명소노시즌(대표이사 김범철)의 홈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SONOSEASON)이 최근 수도권을 중심으로 체험형 매장을 늘리며 고객 경험 강화에 나섰습니다.

소노시즌은 이달에만 총 5곳의 오프라인 매장을 선보입니다.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직영 매장 ‘소노시즌 청담점’이 제품군을 확대하고 공간을 재구성하여 지난 8월 5일 리뉴얼 오픈한 데 이어 8일에는 현대백화점 첫 입점 매장인 ‘소노시즌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을 열었습니다. 이후 오는 18일에는 ‘소노시즌 강동점’이, 22일에는 ‘소노시즌 롯데백화점 수원점’ 및 리뉴얼한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이 각각 고객 맞이를 시작할 예정입니다.

소노시즌의 신규 매장들은 브랜드 가치와 제품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됩니다. 특히 국내 최초로 전 품목 완제품 TUV 라인란드 인증을 획득한 100% 독일산 메모리폼 매트리스, 국내 침구류 최초 독일 더마테스트 최상위 등급을 받은 침구 등 소노시즌 라이프의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입니다. 전문 상담직원이 상주하여 고객별 맞춤 매트리스를 추천하는 1:1 상담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이와 더불어, 청담점과 강동점에서는 메타버스 라이딩을 즐길 수 있는 ‘소노시즌 플레이’ 바이크와 센서도 판매할 예정입니다.

소노시즌은 신규 매장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오픈 프로모션도 전개합니다. 먼저, 제품 별 최고 50% 할인에 5% 추가 할인 혜택을 선사합니다. 또 일일 선착순 10명에게 ‘그래피놀 호텔 베개솜’을 1만 원 특가로 한정 판매합니다. 강력한 항균성과 복원력, 탈취 기능 등을 두루 갖춘 친환경 그래피놀 신소재로 만들어 소노호텔앤리조트에서도 사용 중인 프레스티지 라인 제품입니다.  

소노시즌 관계자는 “최근 체험형 매장이 각광을 받고 있는 가운데, 더 많은 고객들이 부담 없이 매장에 방문해 소노시즌의 우수한 제품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오프라인 매장을 꾸준히 늘리고 있다”며 “앞으로도 전국 주요 거점 상권으로 오프라인 채널을 확대함으로써 더 많은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