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CGV "‘기타의 신’ 에릭 클랩튼을 CGV에서 만나보세요" 
CJCGV "‘기타의 신’ 에릭 클랩튼을 CGV에서 만나보세요"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3.0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CGV가 ‘에릭 클랩튼: 어크로스 24나이츠’를 개봉한다고 16일 밝혔습니다. 에릭 클랩튼은 ‘기타의 신’으로 불리며 로큰롤 명예의 전당에 최초로 3번 연속 입성한 세계 3대 기타리스트입니다.

이번에 CGV에서 개봉하는 ‘에릭 클랩튼: 어크로스 24 나이츠’는 영국을 대표하는 로열 앨버트 홀에서 1990년과 1991년 진행한 에릭 클랩튼 공연 실황입니다. 두 해에 걸쳐 42번의 공연이 펼쳐졌고 그중 최고의 공연을 선별해 5.1 서라운드 사운드로 리마스터링했습니다. 락, 블루스, 풀 오케스트라로 구성된 다양한 라인업으로 명곡들이 연주됐습니다. ‘Layla’, ‘Sunshine of Your Love’, ‘Wonderful Tonight’ 등 에릭 클랩튼의 대표곡과 마이클 카멘, 필 콜린스, 앨버트 콜린스, 버디 가이가 스페셜 게스트로 나온 ‘Knockin’ On Heaven’s Door’, ‘Black Cat Bone’, ‘Edge of Darkness’ 등 30여 년 전의 무대를 생생하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에릭 클랩튼: 어크로스 24 나이츠’는 CGV용산아이파크몰, 천안펜타포트, 울산삼산, 광주상무 등 전국 19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정국 CGV ICECON사업팀장은 “에릭 클랩튼의 공연 실황을 국내 관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무더운 여름 시원한 극장에 방문해 에릭 클랩튼 공연 실황을 관람하며 즐거운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