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NC) 아이온 클래식, DOMINANCE Part 2 업데이트 진행
엔씨(NC) 아이온 클래식, DOMINANCE Part 2 업데이트 진행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3.0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 클래식’이 ‘DOMINANCE Part 2’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습니다.

‘아이온 클래식’ 이용자들은 오늘부터 신규 인스턴스 던전 ‘비탄의 벽’과 최상위 PVE(Player vs Environment) 장비 ‘비운의 군단 지휘관 무기/방어구’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비탄의 벽’은 4명의 데바가 함께 공략하는 파티형 인스턴스 던전입니다. 원활한 던전 클리어를 위해선 세분화된 공략 패턴이 필요해 파티원 간 단합이 요구됩니다.

‘비탄의 벽’ 공략 시 새롭게 업데이트된 최상위 신규 장비 ‘비운의 군단 지휘관 무기/방어구’ 획득이 가능합니다. ‘비운의 군단 지휘관 방어구’는 모든 부위가 6개의 마석 슬롯으로 제공돼 강력한 성능을 자랑합니다.

원활한 플레이를 위해 분리 출시했던 ‘셀렉트 1’, ‘셀렉트 2’ 서버는 하나로 통합됩니다. 그동안 ‘셀렉트 2’ 서버에서 게임을 즐겼던 이용자에게는 ▲[이벤트] 외모 변경권 ▲[이벤트] 캐릭터 이름 변경권 ▲인던 추가 입장 주문서 등 다양한 보상이 제공됩니다.

‘셀렉트’ 서버 통합 이후에는 새로운 ‘와일드 카드’ 스킬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이용자들은 신규 스킬을 포함해 ‘와일드 카드’ 스킬을 재선택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됩니다.

‘DOMINANCE Part 2’ 업데이트에 상세 내용은 아이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