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롯데백화점 잠실점 힐링콘서트 성료
바디프랜드, 롯데백화점 잠실점 힐링콘서트 성료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3.0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헬스케어 안마의자 업계 1위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가진 힐링콘서트 등 체험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습니다.

바디프랜드는 지난 15일부터 20일까지 총 6일간 롯데백화점 잠실점 12층 문화센터 라운지에서 체험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첫 날인 15일 안마의자 체험과 함께하는 실내악 4중주 ‘힐링콘서트’가 특히 큰 인기였습니다. 최근 출시된 안마의자 ‘다빈치’와 1인용 마사지소파 ‘파밀레’를 이용하며 바이올린, 첼로, 비올라로 이뤄진 실내악 4중주를 감상하는 연주회로, 몸과 귀를 모두 편안하게 하는 체험 행사였습니다. 이날 하루에만 고객 300여명이 현장에서 제품 체험 및 힐링콘서트를 즐겼습니다.

차세대 홈 헬스케어 플랫폼 ‘다빈치’는 최첨단 기술력으로 구현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행사 참여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받았습니다. 근육량, 체지방률, 체질량지수(BMI) 등 7가지 체성분을 측정해 이용 고객 컨디션에 딱 맞는 마사지를 제공했습니다. ‘파밀레’는 롯데백화점 잠실점 문화센터 라운지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에 자연스럽게 스며든 디자인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심플함을 강조한 고급스러운 테라 브라운 컬러의 파밀레는 어디 배치해도 잘 어울리는 것이 강점입니다. 쉽게 붓는 종아리까지 케어할 수 있는 마사지 테크닉도 갖췄습니다.

이외에도 바디프랜드는 17일 롯데백화점 VIP 고객들을 대상으로 바디프랜드 소속 플로리스트가 직접 진행하는 플라워 클래스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라운지에 방문한 고객들이라면 누구나 안마의자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고, 사용 중인 모습이나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 시 사계절용 마사지웨어를 선물했습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바디프랜드의 기술력이 집약된 안마의자 다빈치와 1~2인가구 증가 추세에 따라 큰 호응을 얻고 있는 파밀레가 이번 행사에서도 존재감을 과시했다. 4중주 연주회까지 더해지며 체험 고객들은 온몸의 피로가 사르르 녹는 기분을 느끼셨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바디프랜드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더 자주 경험해볼 수 있도록 고객 소통 및 체험 중심의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