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상돈 천안시장 '제1회 전국노인체전' 시설물 점검
박상돈 천안시장 '제1회 전국노인체전' 시설물 점검
  • 최경묵 기자
  • 승인 2023.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전국노인체육대회 오는 9일부터 12일까지 천안 유관순체육관 등에서 10개 종목 열려
체육진흥과(박상돈 천안시장 전국노인체육대회 시설물 점검-실내배드민턴장) (1)
1일 박상돈 천안시장이 전국노인체육대회를 앞두고 실내배드민턴장 시설물 점검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천안시] 

[천안=팍스경제TV] 전국의 노인이 한 자리에 모이는 ‘제1회 전국노인체육대회’를 앞두고 천안시가 안전한 행사를 위해 시설물 점검에 나섰습니다.

전국노인체육대회는 오는 9일부터 12일까지 천안 유관순체육관 등 경기장에서 10개 종목으로 열리며, 7천여 명의 선수와 임원이 참가합니다. 

이번 대회는 (사)대한노인회와 (사)충남노인체육회가 공동주최하고, (사)충남노인체육회와 충남노인연합회가 공동 주관하며 충남도와 천안시가 후원사로 참여합니다. 

이에 박상돈 천안시장은 1일 전국노인체육대회 경기장을 찾아 준비 상황을 점검했습니다.

박 시장은 주요 경기가 열리는 유관순체육관, 종합운동장, 한들파크골프장, 신방체육관, 생활체육공원, 실내배드민터장 등 6곳을 찾아 시설 안전 점검, 환경정비 등 실시했습니다. 

박상돈 시장은 “첫 대회가 천안에서 치러지는 만큼 천안을 찾는 선수와 관람객이 안전한 경기장에서 충분히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현장 위주로 철저히 점검하고 준비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체육진흥과(박상돈 천안시장 전국노인체육대회 시설물 점검-생활체육공원) (1)
1일 박상돈 시장이 전국노인체육대회를 앞두고 생활체육공원 시설물 점검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천안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