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코리아, ‘2023 렉서스 가을 드라이빙’ 캠페인 진행
렉서스코리아, ‘2023 렉서스 가을 드라이빙’ 캠페인 진행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3.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렉서스코리아, ‘2023 렉서스 가을 드라이빙’ 캠페인 진행 [사진=렉서스코리아]

렉서스코리아가 4일부터 30일까지 전국 렉서스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다양한 전동화 라인업을 경험해 볼 수 있는 '렉서스 가을 드라이빙’ 시승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시승 캠페인은 지난 6월 새롭게 출시한 렉서스 최초의 전용 전기차 ‘RZ’를 비롯하여 하이브리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터보 엔진 하이브리드 총 3가지 전동화 파워트레인으로 출시된 5세대 ‘RX’ 및 3년 연속 컨슈머인사이트 소비자 체험평가에서 올해의 차로 선정된 ‘ES’ 등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채로운 전동화 모델들을 직접 시승해 볼 수 있습니다. 

캠페인 기간 동안 딜러 전시장 및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 예약 후 10월 3일까지 시승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모바일 주유 상품권 2만 원권(300명)을 증정합니다.

렉서스코리아 강대환 상무는 “고객의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다양한 렉서스 모델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렉서스 가을 드라이빙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다양한 파워트레인이 보여주는 렉서스만의 드라이빙 시그니처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렉서스코리아는 9월 1일부터 약 한 달간 제주도에서 개최하는 아트 페스티벌 '아트 트랙 제주 2023'의 공식 파트너사로 참가하며 아티스트 김세동(SAMBYPEN)과 함께 렉서스 최초의 전용 전기차 RZ를 모티브로 한 아트워크를 새롭게 선보인 바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