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제36회 빙그레 어린이 그림잔치’ 개최
빙그레, ‘제36회 빙그레 어린이 그림잔치’ 개최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3.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빙그레가 ‘제36회 빙그레 어린이 그림잔치’를 10월 14일(토) 천안에 위치한 독립기념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올해 그림잔치는 독립기념관에서 야외 행사로 진행하는 만큼 한층 더 의미 있고 뜻깊은 행사로 기획했습니다. 작년에 이어 ‘독립’을 주제로 아이들이 창의적인 발상을 자유롭게 펼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부대 행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또한 참가자들에게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캠페인도 준비했습니다. 행사 참가자들에게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한 원단으로 제작한 가방 굿즈를 제공하고, 행사 참가자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플로깅 캠페인을 실시할 예정입니다.

빙그레 어린이 그림잔치는 유치부, 초등 저학년부, 초등 고학년부 총 3부문으로 나누어 진행합니다. 전국의 유치원생, 초등학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전문 심사위원들이 심사를 진행하고 선정된 우수 작품은 온라인 홈페이지에 전시될 예정입니다. 참가 접수는 빙그레 어린이 그림잔치 홈페이지에서 9월 5일(화) 오전 10시부터 10월 11일(수)까지 온라인을 통해 할 수 있습니다. 모집 인원은 3,000명으로 홈페이지 접수를 통해 선착순으로 진행됩니다.

빙그레 관계자는 “빙그레 어린이 그림잔치는 대한민국 아이들이 모두 즐길 수 있는 어린이 그림 축제”라며 “맑고 순수한 아이들이 자신의 꿈과 상상의 나래를 마음껏 펼치는 동시에 가족들과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