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 홈런, 중학교 시험공부 궁금증 해결! ‘시험대비 실시간 Q&A’ 서비스 론칭
아이스크림 홈런, 중학교 시험공부 궁금증 해결! ‘시험대비 실시간 Q&A’ 서비스 론칭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3.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국내 대표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의 유아 및 초중등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이 중등 내신 점수 향상을 위한 서비스 ‘시험대비 실시간 Q&A’를 선보입니다.

아이스크림에듀는 중학교 중간고사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어려움을 겪는 회원에게 신속하고 정확한 도움으로 학습 시간 단축과 성적 향상에 도움을 주고자 이번 서비스를 마련했다고 밝혔습니다.

‘시험대비 실시간 Q&A’는 오는 11일부터 2주간 매일 오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네이버 카페를 통해 운영됩니다. 학습자 질문에 대한 답변은 학원 강사 등 각 과목별 전문가가 당일 30분 이내에 게시합니다.

아이스크림 홈런 중등 회원은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홈런 중등‘ 무료 체험 회원도 체험을 진행하는 기간 동안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시험대비 실시간 Q&A 서비스는 시험 공부하면서 겪을 수 있는 고민을 쉽고 빠르게 해결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이번 론칭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학습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시험 기간 동안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