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가구, 롯데 아울렛 고양점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레이디가구, 롯데 아울렛 고양점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3.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온라인 가구 브랜드 레이디가구가 오는 9월 8일 롯데 아울렛 고양점에 매장을 새로 오픈합니다.

온라인 전용 상품을 쇼룸으로만 운영하던 레이디가구가 처음 선보이는 오프라인 판매 매장이기에 의미가 깊습니다.

롯데 아울렛 고양점 내 레이디가구 매장에서는 오하임앤컴퍼니에 소속되어 있는 모든 브랜드들의 인기제품인 ▲레이디가구 레브 데이베드 ▲레이디가구 모노 시리즈 침대 ▲레이디가구 반달 소파 ▲포더홈 이든 드레스룸 ▲포더홈 플레인 수납장 등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한, 전문 직원에게 자세한 설명과 안내를 받으며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서비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오픈을 기념해 9월 8일부터 10월 9일까지 현장 구매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9월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상품권 행사가 진행됩니다. 상품권 금액은 구매 금액별로 다르며,  100만원 이상 구매 시 1.5만원, 200만원 이상 구매 시 3만원, 400만원 이상 구매시 6만원권의 상품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9월 8일부터 9월 24일까지는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할인액 역시 구매 금액대별로 다르며, 5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100만원 이상 구매 시 5만원, 200만원 이상 구매 시 10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9월 8일부터 10월 9일까지는 럭키드로우 행사를 진행합니다. 룰렛을 돌려 당첨되는 경품을 즉시 증정하며, 경품으로는 폰드 폴딩 테이블, 롯데상품권 5만원권과 5천원권, 갑 티슈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럭키드로우 행사가 진행되는 기간에 SNS 이벤트 '아기침대 찾아라'도 함께 진행됩니다. 매장 내 아기침대 ▲레이디가구 레브 데이베드, ▲레이디가구 코코 아기침대 ▲레이디가구 로맨틱 데이베드 ▲슬로우알레 바우 데이베드를 찾아 인스타그램에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시 스타벅스 1만원권 쿠폰이 증정됩니다.

레이디가구 관계자는 “소비자에게 레이디가구 제품을 직접 소개하고, 소비자가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롯데아울렛 고양점에 입점하게 됐다. 다양하고 재밌는 이벤트와 푸짐한 사은품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과 방문을 부탁드린다.”라고 매장 오픈 소감을 밝혔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