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경주, 가을 특별 기획 'IT'S AUTUMN' 프로모션 진행
힐튼경주, 가을 특별 기획 'IT'S AUTUMN' 프로모션 진행
  • 전형섭 기자
  • 승인 2023.09.1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힐튼경주호텔 레이크사이드 뷔페 레스토랑에서 제공하는 가을 특별 기획 메뉴. [사진제공=힐튼경주]

힐튼경주호텔(대표 조영준)이 레이크사이드 뷔페 레스토랑에서 'IT'S AUTUMN'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유럽의 다양한 음식 문화에 높은 전문성과 세계 각국의 셰프 경력을 보유한 총주방장 구나 뮬러(Gunnar Müller)가 기획한 특별한 가을 메뉴를 선보입니다.

하이라이트 메뉴로 매콤한 하리사를 곁들인 양고기와 애플소스로 풍미를 끌어올린 부드러운 포크밸리가 준비돼 있습니다. 가을 풍경을 담은 펌킨 퓨레와 부드러운 소고기 볼살 요리, 토마토 라구 속 파마산 미트볼과 그릴드 채소도 제공합니다.

다양한 메뉴 중에서도 고소한 고트치즈 호박샐러드와 모로칸 컬리플라워는 꾸스꾸스와 함께 만족스러운 식감을 연출합니다. 가을 디저트 애플파이와 펌킨파이 역시 즐길 수 있습니다.

네이버 예약 고객에게는 와인 1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이번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힐튼경주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은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됩니다.

1991년 5월 개관한 경주힐튼호텔은 '벽 없는 박물관'으로 불리는 경주에 세계적인 체인호텔인 '힐튼 인터내셔널'이 만든 호텔입니다. 보문호수에 자리잡은 힐튼경주는 모던한 감각의 객실 등 최고의 시설과 세계적인 수준의 서비스로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는 5성급 호텔입니다. 

경주의 아름다운 자연 환경과 역사적인 명소를 즐길 수 있으며, 호텔 내 수영장, 스파, 테니스, 피트니스센터 등의 부대시설과 7개의 레스토랑 및 바·라운지가 있습니다. 또 어린이를 동반한 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편의 시설이 제공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현이 2023-09-25 21:00:56
경주힐튼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