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현대인들의 피로 책임질 '에너씨슬 퍼펙트샷!'...대웅제약 "건강기능식품 사업 본격 드라이브"
[영상] 현대인들의 피로 책임질 '에너씨슬 퍼펙트샷!'...대웅제약 "건강기능식품 사업 본격 드라이브"
  • 김효선 기자
  • 승인 2023.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앵커] 
'간 건강' 하면 대웅제약(대표 전승호·이창재)의 제품 떠올리시는 분 많을겁니다. 대웅제약이 오랜 연구를 바탕으로 간건강 뿐 아니라, 현대인의 피로 건강까지 책임질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며 사업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김효선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대웅제약이 지친 현대인들의 피로를 책임질 건강기능식품 '에너씨슬 퍼펙트샷'을 출시하고 사업을 본격 확대하고 있습니다. 

[최상화/ 대웅제약 건강기능사업부 브랜드매니저] 
"현재 하반기부터는 간건강에서 피로나 조금 더 일상에 접할 수 있는 기능성들을 더 검토를 하고 있고 하반기에 그래서 현대인들의 피로에 주목한 에너지 퍼펙트샷 라인업을 좀 더 출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대웅제약은, 간 건강에 대한 오랜 연구를 지속하고 있으며 일반 의약품인 '우루사'는 2년 연속 소비자추천 브랜드로 선정돼 신뢰성을 입증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회사는 지속적인 임상 연구를 통해 간 건강 관리와 현대인들의 피로 개선에 도움이 되는 '에너씨슬 퍼펙트샷'을 출시했습니다. 

[최상화/ 대웅제약 건강기능사업부 브랜드매니저] 
"작년부터는 간 건강의 노하우를 담은 에너씨슬에 집중을 했었다면 이제는 만성피로에 유발하는 간 건강을 넘어서 에너지가 부족할 때 발생할 수 있는 피로 조금 더 폭넓은 피로에 맞춘 제품들을 출시했습니다." 

회사가 선보이고 있는 '에너씨슬 퍼펙트샷'은 비타민B와 간 건강에 좋은 밀크씨슬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정제형과 액상형이 함께 구성 돼 있습니다. 또한 약국에서만 찾아 볼 수 있었던 제품을 편리하고 다양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도록 공식몰을 오픈하며 접근성도 개선했습니다. 

[최상화/ 대웅제약 건강기능사업부 브랜드매니저] 
"저희는 소비자분들께 가장 편리하고 가장 좋은 혜택을 줄 수 있는 건강물을 출시를 해서 저희 제품들을 적시 적소에 전달드리는 걸 목표로 지금 운영을 하고 있는데, 저희 몰에 있는 고객들이 저희의 모든 정보를 가져갈 수 있는 그런 소통의 창구로 활용되는 게 저희 목표로 가져가고 있습니다." 

이처럼 고객과 지속 소통을 통해 수요가 빠르게 확대되고 있으며 회사는 고객 신뢰도 1위의 전문성과 진정성, 효과성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최상화/ 대웅제약 건강기능사업부 브랜드매니저] 
"저희가 신제품 출시하고 나서 출시 4개월 만에 한 60만 병에 돌파를 했어요. 그래서 올해 목표는 저희가 피로 시장에서 점유율 1위 달성하는 게 올해 목표로 가져가고 있고..." 

한편 회사는 고객들의 니즈를 추가한 이뮨+와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주는 신제품을 출시하며 라인업을 확장했다고 알렸습니다. 

팍스경제TV 김효선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