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 미샤, 글로벌 엠버서더 엘리자베스 올슨과 두 번째 TV CF공개
에이블씨엔씨 미샤, 글로벌 엠버서더 엘리자베스 올슨과 두 번째 TV CF공개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3.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헐리우드 배우 ‘엘리자베스 올슨(Elizabeth Olsen)’과 함께한 두 번째 TV CF를 공개했습니다.

이번 광고는 미샤가 전개하고 있는 글로벌 캠페인 '뷰티 이즈 리얼리티(BEAUTY IS REALITY)'의 일환으로 진정한 아름다움은 연출되거나 꾸며지는 것이 아닌 본질 그 자체에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영상은 자연 속 엘리자베스 올슨의 얼굴을 비추며 시작됩니다. 평범하고 전형적인 화장품 광고라는 생각이 드는 순간, ‘이런 광고에 속지마’라는 반전 대사에 이어 ‘컷(Cut)’ 소리와 함께 화면은 현실 속 광고 촬영 현장으로 전환됩니다. 이후 엘리자베스 올슨의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아냈습니다.

유튜브 등 디지털 채널에서 선공개한 이번 광고 영상은 조회수 약 439만회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앞서 상반기 공개한 첫 번째 브랜드 캠페인 광고가 헐리우드 스타 출연과 파격적인 반전 스토리로 소비자는 물론 업계 내 큰 반향을 일으키며 후속편에 대한 기대를 불러모은 바 있습니다.

댓글을 통한 반응도 뜨겁습니다. ‘매 편마다 기대하게 만드는 광고다’, ‘고착화된 화장품 광고의 흐름을 현실적인 방향으로 깨뜨린 것이 놀랍다’, ‘월드 클래스 모델과 차별화된 스토리가 더해져 미샤의 브랜드 이미지가 더 고급스러워졌다’ 등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미샤는 베스트셀러 제품인 ‘개똥쑥 진정 앰플’을 메인으로 하는 이번 TV 광고 시작을 기념해 오는 14일부터 이 달 말까지 미샤 공식몰인 에이블샵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100일 발효 급속 진정 개똥쑥'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프로모션은 진정 앰플을 포함한 개똥쑥 전 라인을30% 할인가에 선보입니다. 특히, 개똥쑥 라인이나 미샤 5대 앰플 글로벌에디션을 포함해 30,000원 이상 구매 시 마음까지 진정시키는 쑥향 인센스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했습니다.

누적 판매량 약 450만개를 기록하고 있는 개똥쑥 라인의 베스트셀러 개똥쑥 진정 앰플은 100일 자연발효한 고순도 개똥쑥 추출물 70%와 3중 수분 장벽 성분을 배합한 83%의 수퍼 진정 포뮬러로 피부 진정 효과를 극대화한 비건 앰플입니다. 인체적용시험에서 7대 피부 트러블(장벽, 건조함, 톤 균일화, 온도, 피부결, 유분량, 피지량) 개선 효과가 입증됐으며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를 가진 소비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앰버서더인 엘리자베스 올슨도 에이블씨엔씨 미샤 개똥쑥 진정 앰플 제품을 사용해보고 효능을 극찬했다는 후문입니다.
 
한편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전 세계 41개 국가, 3만여 개 매장에 진출하며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성장했습니다. 에이블씨엔씨는 미샤를 비롯해 어퓨, 초공진, 스틸라, 셀라피, 라포티셀 등 기초와 색조, 한방과 더마 분야를 아우르는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며 글로벌 뷰티 기업으로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