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민족 대명절 추석 선물로 ‘카카오톡 선물하기’ 숙면템 추천
시몬스 침대, 민족 대명절 추석 선물로 ‘카카오톡 선물하기’ 숙면템 추천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3.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시몬스가 추석을 맞이해 오는 31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프리미엄 숙면 아이템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특별 기획전을 엽니다.

민족 대명절인 한가위를 앞두고 평소 감사와 고마움을 전하고 싶은 소중한 이들에게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숙면템을 선물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시몬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Beautyrest)’와 ‘뷰티레스트 비스코 포켓스프링 베개’, 그리고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N32’의 폼 매트리스 및 레귤러 토퍼 등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구성됐습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상단 검색창에 ‘시몬스’를 입력하거나, 홈 상단 ‘브랜드’ 탭의 ‘리빙/주방/꽃배달’ 테마에서 ‘가구/DIY’를 선택해 찾을 수 있습니다.

제일 먼저 눈여겨볼 제품은 ‘토퍼계의 에르메스’로 불리는 ‘N32 레귤러 토퍼’입니다. 3개 묶음 구매 시 최대 35%의 역대급 할인 혜택을 선사해 선물용으로도 제격입니다. 퀸(QE) 또는 슈퍼싱글(SS) 사이즈를 3개 구매할 경우와 퀸과 슈퍼싱글 사이즈를 혼합 구매할 경우에도 할인율은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캠핑과 차박, 홈트 등 각종 야외 및 실내 액티비티는 물론 N32 레귤러 토퍼를 붙여 패밀리 침대로도 안성맞춤입니다.

고품질과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N32 레귤러 토퍼는 시몬스 침대 고유의 '레이어링(Layering)' 기술을 그대로 계승해 눕는 순간 시몬스 고유의 안락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국내 토퍼 매트리스 가운데 유일하게 라돈·토론 안전제품과 난연 매트리스 인증은 물론 환경부의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모두 획득해 남녀노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국내 폼 매트리스 시장에 지각변동을 일으키고 있는 ‘N32 폼 매트리스’ 역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N32 폼 매트리스는 ▲통기성 ▲탄성 ▲안전성 세 가지 차별점을 갖추며 기존 폼 매트리스의 단점으로 꼽혀온 열감과 쏠림 현상 등을 완벽히 해소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100여 가지에 달하는 시몬스의 감각적인 프레임과 50여 종의 베딩과 혼용 가능해 시몬스 제품만으로 침실을 스타일링하는 ‘시몬스 룩’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꿀잠을 부르는 ‘뷰티레스트 비스코 포켓스프링 베개’도 묶음 구매 시 29%의 파격적인 할인율이 주어집니다. 이 베개는 주변 지인들에게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는 숙면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시몬스 고유의 포켓스프링 기술을 동일하게 적용한 이 베개는 사용자의 미세한 움직임에도 즉각 반응해 목 주위를 균형 있게 지지해 주며 탁월한 통기성으로 최적의 수면 환경을 조성합니다.

이 외에도 뷰티레스트의 인기 모델인 ‘자스민’, ‘스위트’, ‘시트러스’, ‘허벌’ 등을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특히 각 매트리스 별로 슈퍼싱글(SS), 퀸(QE), 라지킹(LK), 킹오브킹(KK) 등 다양한 사이즈를 마련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