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녹즙, 추석맞이 고객 감사제 진행…"주요 제품 할인·증정 혜택"
풀무원녹즙, 추석맞이 고객 감사제 진행…"주요 제품 할인·증정 혜택"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3.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풀무원녹즙(대표 박성후)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주요 제품을 다양한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추석 감사제’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습니다.

이번 ‘추석 감사제’는 고물가가 지속되는 가운데 최대 명절 추석을 맞아 소비자의 부담을 덜어주고, 가족이나 지인들에게 합리적인 금액대로 의미 있는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마련했습니다.

먼저 관절 건강을 챙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관절청춘’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관절청춘’은 MSM(디메틸설폰)에 칼슘과 마그네슘을 더해 관절∙연골∙뼈 건강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지난 4월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오는 21일까지 풀무원녹즙 가맹점 또는 모닝스텝(녹즙 배달원)을 통해 ‘관절청춘’을 구매할 경우 1박스 구매 시 13%, 3박스 구매 시 42%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발효숙성 양배추100 ▲힘찬홍삼 ▲비트 품은 진한 여주&돼지감자 등 건강즙 5종을 2박스 구매하는 고객에게 동일 제품을 1박스 추가 증정합니다.

온라인 채널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습니다. ▲제주 유기농 NFC 양배추주스 ▲니어네이처 4종(블루베리, 헛개, 석류, 홍삼) 구매 시 최대 44% 할인하는 금액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더불어 ▲산이 내린 녹용과 삼의 힘 ▲몽모랑시 타트체리 35알 ▲발효숙성 양배추100 등 소비자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고 있는 건강즙 6종을 2박스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동일 제품을 1박스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온라인 프로모션은 오는 24일까지 풀무원녹즙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됩니다.

송지현 풀무원녹즙 PM(Product Manager)은 “감사한 마음과 따뜻한 정을 나누는 한가위를 맞아 고객분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족이나 지인의 영양과 건강을 챙기며 한층 더 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돕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며 “풀무원녹즙으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풍요롭고 행복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