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비티 서울 판교, 황금 연휴를 위한 ‘휴休(HU:)’ 출시
그래비티 서울 판교, 황금 연휴를 위한 ‘휴休(HU:)’ 출시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3.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조선호텔앤리조트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호텔 ‘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이하 그래비티)이 휴식을 테마로 추석 연휴를 편안하게 보낼 수 있는 객실 패키지 ‘휴休(HU:)’를 10월 15일(일)까지 선보입니다.

해당 패키지는 객실에서 온전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혜택들로 구성되었습니다.

그래비티만의 아이덴티티가 반영된 시그니처 공간인 L자형 소파와 테이블 등 감각적인 무드와 인테리어를 느낄 수 있는 비즈니스 디럭스 또는 프리미어 디럭스 객실에서의 1박과 야외 활동으로 지친 피부를 완화시키도록 ‘CURE 피토그린 앰플 마스크 1팩(10개입)’을 제공합니다.

‘CURE 피토그린 앰플 마스크팩’은 시트에 생알로에와 특허출원 성분인 ‘알로액소좀’을 담아 수분과 밀착감, 흡수력을 높인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아이와 함께 방문 시 자연채광이 아름다운 3층 수영장을 이용할 때 용이한 아이템인 ‘조선 주니어 풀로브’를 제공하며, 패키지 고객에 한해 9월 한달 동안 뷔페 레스토랑 ‘앤디쉬’의 주중 디너 뷔페 이용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주말 및 추석 연휴 기간인 28일~30일 제외)

한편, 오는 추석을 맞아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와인 바자’가 9월 18일(월)부터 9월 19일(화)까지 이틀 동안 호텔 로비에서 진행됩니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열리는 이번 와인 바자에는 ‘로랑 페리에 2008’, ‘루이 라뚜르 제브리 샹베르뗑’을 비롯한 약 80여종의 다양한 와인을 만날 수 있습니다.

특히 50만원, 1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 한해 금액별 혜택이 준비되며, 당일 구매한 와인은 와인 바자 영수증을 지참하면 그래비티 내의 모든 식음업장에서 콜키지 무료 혜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