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팜, ”구성원 모두 행복하고 자랑스러운 회사 만들자”...임금 5%임상 및 복지포인트 인상
에스티팜, ”구성원 모두 행복하고 자랑스러운 회사 만들자”...임금 5%임상 및 복지포인트 인상
  • 김효선 기자
  • 승인 2023.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반출」[보도자료] 에스티팜, 임금협상 타결…6년 연속 무분규 타결
▲김경진 에스티팜 대표(사진 왼쪽)과 문준모 전국화학섬유식품노동조합 에스티팜지회 지회장(사진 오른쪽).

에스티팜(대표 김경진)은 최근 반월캠퍼스에서 2023년도 임금협상 체결식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습니다. 

지난해 역대 최고 매출액을 기록한 에스티팜은 지난 6월 7일 상견례를 시작으로 8월 16일까지 2달간 8차례 교섭을 통해 기본 임금 5% 인상, 연 50만 복지포인트 인상 등의 내용에 대해 합의했습니다. 

이번 임금협상을 통해 전국화학섬유식품노동조합 에스티팜지회(지회장 문준모)는 임금교섭에서 6년 연속 무분규 타결을 이어가게 됐습니다. 

이에 문준모 지회장은 “지속가능한 경영환경 구축, 글로벌 제약바이오 시장에서 경쟁력 확보 등에 공감대가 형성됐다”면서 “회사가 직원들을 위해 다양한 제안을 하심에 감사하다”고 밝혔습니다.

더불어 김경진 사장은 “노사가 신뢰를 바탕으로 회사의 지속가능한 경영을 위한 임금교섭 합의를 하게되어 감사드린다”며 “노사가 빠른 기간 내에 임금교섭을 체결하면서 생산 차질 없이 성장 모멘텀을 확보하게 되었다. 구성원 모두 행복하고 자랑스러운 회사를 만들자”고 덧붙였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