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본상 LIG 회장, 마약 예방 캠페인 'NO EXIT(노 엑시트)' 동참
구본상 LIG 회장, 마약 예방 캠페인 'NO EXIT(노 엑시트)' 동참
  • 박나연 기자
  • 승인 2023.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구본상 LIG 회장이 직원들과 함께 마약 예방을 위한 'NO EXIT(노 엑시트)'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사진=LIG넥스원]

LIG넥스원은 구본상 LIG 회장이 임직원들과 함께 마약 예방을 위한 릴레이 캠페인 'NO EXIT(노 엑시트)'에 참여했다고 밝혔습니다.

'NO EXIT(노 엑시트)'는 경찰청이 마약퇴치운동본부와 관계부처 합동으로 지난 4월부터 추진하고 있는 범국민 마약 범죄 예방 온라인 캠페인입니다.

경찰은 마약이 ‘공동체를 파괴하는 테러와 같은 범죄’라고 규정했으며, 이에 따라 ‘우리 사회에서 마약을 퇴출시키자’라는 국민 모두의 의지를 확산시키는 차원에서 캠페인을 추진하게 됐다고 설명한 바 있습니다.

구본상 LIG 회장은 “‘출구 없는 미로 NO EXIT, 마약 절대 시작하지 마세요’라는 메시지를 담은 이번 'NO EXIT' 캠페인에 많은 국민이 참여하는 범국가적 사회운동으로 확산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참여했다”면서 “마약 범죄 없는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LIG 모든 임직원들도 적극 동참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캠페인은 참여자가 다음 참여자 2명을 추천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구본상 LIG 회장은 앞서 참여했던 김기환 KB손해보험 대표이사의 추천으로 참여하게 됐으며, 다음 릴레이 참여자로 구자은 LS 회장과 이용배 현대로템 대표이사를 추천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