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나눔실천에 앞장선 5개 기업 ‘ESG 나눔기업패’ 전달
의왕시, 나눔실천에 앞장선 5개 기업 ‘ESG 나눔기업패’ 전달
  • 최경묵 기자
  • 승인 2023.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김성제 시장 "복지사각지대 없는 따뜻한 도시 의왕 만들기 위해 최선"
13일 김성제 의왕시장이 ESG 나눔경영에 앞장서는 기업에 ‘의왕 ESG나눔기업패’를 전달했다. [사진제공=의왕시]

[의왕=팍스경제TV] 경기 의왕시는 13일, 경기 사랑의열매 주최로 관내 ESG 나눔경영에 앞장서는 기업에 ‘의왕 ESG나눔기업패’를 전달했습니다. 

ESG는 ‘Environment(환경)’, ‘Social(사회)’, ‘Governance(지배구조)’의 머리글자를 딴 단어로, 기업 활동에 친환경, 사회적 책임 경영, 지배구조 개선 등 투명 경영을 고려해야 지속 가능한 발전을 할 수 있단 철학을 담고 있습니다.

ESG 나눔기업패는 ESG 나눔경영을 실천하며 2022년 한 해 동안 경기 사랑의열매를 통해 의왕시에 1천만 원 이상 기부한 5개 기업(롯데케미칼(주)·롯데쇼핑(주) 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의왕백운밸리에이엠씨(주)·(주)에스알·현대로템(주))에 전달됐습니다.

의왕시 ESG 나눔기업패 전달식. [사진제공=의왕시]

김효진 경기 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은 “우리 주변 이웃과 환경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을 보내준 의왕 ESG 나눔기업에 감사드리며, 의왕시에 새로운 나눔의 바람이 불어오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김성제 시장은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도 이웃을 위한 나눔에 동참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복지사각지대 없는 따뜻한 복지도시 의왕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