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로템, 마약 예방 캠페인 'NO EXIT' 동참
현대로템, 마약 예방 캠페인 'NO EXIT' 동참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3.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마약 예방을 위한 ‘NO EXIT(노 엑시트)’ 캠페인에 참여한 이용배 현대로템 대표이사 사장이 직원들과 함께 인증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현대로템]

현대로템이 18일 이용배 현대로템 대표이사 사장이 임직원들과 함께 마약 예방을 위한 ‘NO EXIT(노 엑시트)’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밝혔습니다.

‘NO EXIT(노 엑시트)’ 릴레이 캠페인은 경찰청(청장 윤희근)이 마약퇴치운동본부와 관계부처 합동으로 지난 4월부터 진행하고 있으며, 최근 마약 문제가 모든 계층과 연령에 치명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는 만큼 전 국민에게 마약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는 마약 범죄 예방 캠페인입니다.

이용배 사장은 마약 근절 캠페인 취지에 적극 공감하며 “마약은 본인은 물론 가족과 주변인까지 고통받게 하는 만큼 근절의 위해 모두의 관심과 노력이 필요하다”며 “미래의 우리 아이들이 마약으로부터 안전한 환경에서 자라날 수 있도록 마약 중독의 위험성을 알리는데 힘쓰겠다”고 말했습니다.

이용배 사장은 구본상 LIG 회장으로부터 지목을 받아 ‘출구 없는 미로, NO EXIT 마약, 절대 시작하지 마세요’라는 문구가 담긴 피켓과 함께 인증 사진을 촬영하고 다음 캠페인 참여자로 박현철 부국증권 대표이사를 추천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