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빌라이즈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 "한국 고객만족 최우선 원년 선언"
모빌라이즈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 "한국 고객만족 최우선 원년 선언"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3.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모빌라이즈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 창립20주년 기념식에서 무대에서 발언하는 알렉스 쥬르킨 대표 [사진=모빌라이즈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

르노코리아자동차의 공식 금융파트너 모빌라이즈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Mobilize Financial Service Korea, 이하 MFSK)가 9월 한국 시장 진출 20주년을 맞아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지속가능한 미래를 실천하고자 한다고 21일 밝혔습니다. 

알렉스 쥬르킨(Alex Zhurkin) 대표는 사업 운영 20주년을 맞아 열린 기념행사를 통해 임직원들과 회사 장기 성장을 위한 고객 가치 기반의 비전을 공유하는 한편, 국내 사업 운영의 중심에 지역사회와의 동반성장과 사회적 가치 실현을 둘 것을 선언했습니다. 

MFSK는 자동차 금융분야 최고 수준의 고객 만족과 더불어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이행을 실천하는데에 임직원이 직접 나서고 있습니다. 지역 재래시장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다회용 장바구니(네트백) 나눔 캠페인을 통해 ‘건강한 지구 만들기’에 기여하는 한편, 재래시장 활성화를 위해 임직원에 지급한 온누리 상품권으로 지역 상권과의 상생에도 기여 중입니다.

한편, 지난 2003년 국내 법인 설립 이후, 할부, 리스, 중고차 사업 분야에 걸친 자동차 분야 종합 금융 서비스를 제공해 온 MFSK는 지난해 11월, 사명을 르노캐피탈에서 모빌라이즈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로 변경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