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해운대 랜드마크 스파 & 워터파크 클럽디 오아시스, 추석 연휴 ‘핫’ 이벤트 진행
부산 해운대 랜드마크 스파 & 워터파크 클럽디 오아시스, 추석 연휴 ‘핫’ 이벤트 진행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3.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국내 유일의 밸류업 플랫폼 ㈜이도(대표이사 최정훈)가 운영하는 부산 해운대의 핫 플레이스이자 랜드마크로 자리 잡은 프리미엄 스파 & 워터파크 클럽디 오아시스가 추석 연휴를 맞아 ‘핫’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클럽디 오아시스(CLUBD OASIS)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2DAY PASS 50% 할인 ▲온 가족 프로모션 최대 45% ▲KTX 추석 할인 혜택 ▲지역 상생 업체 방문시 할인 혜택 ▲SNS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습니다.

먼저 클럽디 오아시스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2DAY PASS 권을 새롭게 도입해 5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2DAY PASS권은 이틀 연속 방문을 원하는 고객 니즈를 반영하였으며, 클럽디 오아시스 홈페이지에서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추석을 앞두고 클럽디 오아시스를 찾는 이용객들을 위한 프로모션도 실시합니다. 부산행 KTX 영수증을 제시한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4인(본인+동반3인)까지 입장권 30% 현장 할인을 제공합니다.

또한, 명절 기간 6인 이상 가족 방문 시 35%, 조부모를 포함하여 6인 이상 가족이 방문 시에는 45%까지 입장권 현장 할인을 제공합니다. 아울러 오후 4시 이후 방문 시에는 최대 4인(본인+동반 3인)까지 입장권 30% 할인 및 구명조끼 및 비치타월을 무료로 대여합니다.

이밖에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부산에 위치한 80여 곳의 호텔과 음식점, 카페 등을 방문하고 영수증을 제시하면 동반 1인까지 입장권 3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연휴 기간 선물 증정 및 포토존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명절 연휴인 9월29일 ~ 10월01일까지,  3일간 ‘행운의 락커’ 이벤트를 통해 입장권 40% 할인권, 구명조끼 교환권, 식음 할인권을 제공합니다.

클럽디 오아시스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현장에서 인증 시 매일 30명을 대상으로 무료 식혜와 계란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지난 7월 5일 정식 오픈한 클럽디 오아시스는 지금까지 해운대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해외 휴양지 리조트 콘셉트의 스파&워터파크로 부산을 대표하는 핫플레이스로 인기입니다.

부산 최대 규모의 해운대 바다와 이어지는 부산 최대 규모의 인피니티 풀, 200m 길이의 역동적인 튜브 슬라이드, 실내와 실외를 거쳐 흐르는 물을 따라 여유로운 재미를 만끽하는 유수풀 등을 갖췄습니다.

또한, 5가지 테마의 찜질방과 파동석으로 만들어진 안티에이징을 돕는 면역공방, 고객의 건강을 생각해 온천수로 운영되는 청수당 노천탕 및 야외 자쿠지 및 족욕탕, 프리미엄 캐빈 사우나 등을 갖춰 가을과 겨울 등 4계절 내내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습니다.

클럽디 오아시스는 총 3만 308㎡(9,209평) 규모로 동시에 최대 3,500명을 수용할 수 있다. 해운대 엘시티 지상 3층에서 6층에 위치합니다. 

최정훈 ㈜이도 대표이사는 “추석 연휴를 맞아 클럽디 오아시스를 방문하는 모든 분이 행복한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며 “부산 및 해운대 지역과 상생할 수 있는 프로그램를 통해 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