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바이오,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에어글' 런칭...'각종 바이러스 99.99%제거 및 美FDA의료기기 등록'
서린바이오,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에어글' 런칭...'각종 바이러스 99.99%제거 및 美FDA의료기기 등록'
  • 김효선 기자
  • 승인 2023.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서린바이오 에어글
▲서린바이오 에어글

서린바이오사이언스(대표 황을문, 강미옥 이하, 서린바이오)가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Airgle(이하, 에어글)’을 런칭했다고 21일 밝혔습니다. 

에어글은 1999 년 미국 뉴욕에서 설립되었으며 전세계 30여개국에 진출해 있는 글로벌 기업으로 ‘최고의 품질과 효율의 공기청정기 생산’을 사업비전으로 설정하고 있습니다. 

회사에 따르면, 에어글은 각종 바이러스, 박테리아, 병원균, 피부 알레르기균을 99.9999% 제거하고 코로나바이러스를 99.998% 제거하는 특허 기술을 지닌 세계 유일의 공기청정기로 미국 FDA 의료기기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또한 포름알데히드와 휘발성 유기화합물(VOCs) 제거에 특화된 공기청정성능과 높은 CADR(청정공기공급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린바이오 강미옥 대표는 "각종바이러스 및 초미세먼지로 건강에 위협받는 요즘, 인류의 건강과 삶의 질 향상이라는 비전하에 사람들의 생활을 더욱 안전하고 편안하게 만들어 나가는데 기여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