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Apple TV+ 3개월 무료 혜택 이벤트 진행
SK브로드밴드, Apple TV+ 3개월 무료 혜택 이벤트 진행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3.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SK브로드밴드(대표이사 사장 : 박진효)는 추석을 맞아 B tv 고객에게 Apple TV+ 3개월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고 25일 밝혔습니다. Apple TV+는 업계 최초로 오리지널 콘텐츠만 제공하는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입니다.

오는 12월 5일까지 Apple TV 앱이 탑재된 안드로이드 기반 B tv 셋톱박스를 이용하는 고객 중 Apple TV+ 신규 가입자에게 3개월 무료 체험 혜택을 제공합니다. 또한, Apple TV+를 이전에 가입했지만 지금 구독 중이 아닌 고객도 이번 혜택으로 3개월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B tv 홈화면 이벤트 배너를 통해 3개월 무료 혜택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3’를 비롯한 안드로이드 셋톱박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큰 TV화면으로 안방에서 가족과 함께 Apple TV+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셋톱박스로 변경을 원하거나 신규로 B tv 가입을 원하는 고객은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국번없이 106)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Apple TV+에서는 세계적으로 흥행을 거둔 ‘파친코’를 포함한 한국 콘텐츠뿐만 아니라 에미상(Emmy Awards)을 석권한 코미디 시리즈 ‘테드 래소’와 ‘배드 시스터즈’, ‘포 올 맨카인드’, ‘어둠의 나날’, ‘더 모닝 쇼’ 등 웰메이드 콘텐츠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Apple TV+의 오리지널 콘텐츠는 최근까지 376회의 수상 이력과 1,567회의 노미네이트 이력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한편, SK브로드밴드는 지난 2021년 11월부터 B tv 고객에게 미디어 스트리밍 기기인 ‘Apple TV 4K’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 Apple TV 4K를 통해 Apple TV+를 포함한 다양한 OTT서비스와 B tv의 실시간 채널도 시청 가능합니다.

박참솔 SK브로드밴드 Next IPTV 담당은 “올 추석을 맞아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무료 혜택을 준비했다”며 “Apple TV+는 물론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좋은 혜택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