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맥스그룹, 2023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코스맥스그룹, 2023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3.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글로벌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의약품 연구·개발·생산(ODM)기업 코스맥스그룹(회장 이경수)이 2023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습니다.

지원서 접수 기간은 10월 5일 오후 4시까지입니다. 코스맥스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습니다.

이번 채용에는 지주사인 코스맥스비티아이와 △코스맥스 △코스맥스엔비티 △코스맥스바이오 △코스맥스네오 △코스맥스파마 △코스맥스USA 등 그룹 주요 관계사들이 참여합니다. 채용 직무는 △R&I(Research&Innovation) △HR △해외영업 △전략마케팅 △경영지원 △구매 △IT 등입니다.

지원 대상은 4년제 정규대학(원) 졸업자 및 2024년 2월 졸업 예정자입니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AI 역량검사(온라인), 실무면접, 최종면접, 채용검진 순입니다. 입사 예정일은 2023년 12월 말입니다.

코스맥스그룹은 주요 대학 채용박람회 참석 등 지원자와 오프라인 소통 접점을 확대하며 인재 유치에 나섭니다. 25일 캐치카페 서울대점에서 직무 정보를 전달하고 지원자와 소통하는 채용설명회 및 현직자 직무상담회를 진행합니다.

지난 21일에는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에서 온라인 현직자 직무상담회를 진행했습니다. 코스맥스는 채용 유튜브 채널 ‘COSMAX Career Prep.’을 통해 각 직무별 입사 후 커리어와 업무 노하우도 상세히 소개하고 있습니다. 

코스맥스그룹 관계자는 “코스맥스그룹은 차별화된 연구개발 역량과 디지털 전환으로 뷰티&헬스 시장의 새로운 지평을 개척하고 있다”며 “글로벌 뷰티&헬스 시장의 미래를 이끌어갈 지원자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