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중기중앙회, 방문규 신임 산업부 장관 만나..."중소기업 규제 개혁해야"
[영상] 중기중앙회, 방문규 신임 산업부 장관 만나..."중소기업 규제 개혁해야"
  • 전형섭 기자
  • 승인 2023.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방문규 신임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이 취임 후 경제단체 첫 방문으로 중기중앙회를 찾았습니다.

이날 중기중앙회는 방문규 신임 산업통상자원부 장관과 중소기업계 현안을 공유했습니다.

이 자리서 김기문 중기중앙회 회장은 산업부와 중소기업의 소통 확대와 중소기업 규제 개혁의 필요성을 강조했습니다.

 

[싱크] 김기문 / 중소기업중앙회 회장 
규제개혁은 정부가 예산을 한푼 늘리지 않고 기업을 지원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정책입니다. 하지만 중소기업 현장에서는 아직도 개선해야 할 규제들이 많이 있는 만큼 산업부와 중앙회가 잘 소통을 해서 규제 혁신에 힘을 합쳐가기를 당부 드립니다.

방문규 산업부 장관은 범정부 차원에서 중소기업의 어려운 사항을 해결하고 성장을 지원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싱크] 방문규 /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규제 개선 그런 작업들을 통해서 중소기업들의 여러 가지 애로를 같이 그러한 문제들을 바라보는...  

한편 이 자리에는 ▲신용문 한국금형공업협동조합 이사장 ▲박평재 한국표면처리공업협동조합 이사장 ▲구홍림 반월패션칼라사업협동조합 이사장 ▲이상훈 대한광업협동조합 이사장 ▲이영남 ㈜노바스이지 회장 등 업종별 중소기업 대표들이 참석해 현장 목소리를 전달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