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광동 프릭스 패밀리데이 진행...'LCK경기 직관 및 식사 기회 제공'
광동제약, 광동 프릭스 패밀리데이 진행...'LCK경기 직관 및 식사 기회 제공'
  • 김효선 기자
  • 승인 2023.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LCK 경기를 관람 중인 광동제약 직원이 촬영한 롤파크 전경
▲LCK 경기를 관람 중인 광동제약 직원이 촬영한 롤파크 전경

광동제약(대표 최성원)이 LCK(League of Legends Champions Korea) 경기 직관 및 식사 기회를 제공하는 임직원 대상 ‘광동 프릭스 패밀리데이’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습니다. 

지난 2021년 광동제약은 e스포츠 프로선수단 ‘아프리카 프릭스’의 공식 명칭을 ‘광동 프릭스’로 변경하는 네이밍 스폰서 협약을 체결한 바 있으며 이후 MZ세대와 e스포츠 팬층을 중심으로 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은 물론, 임직원들을 위한 관련 사내 행사를 펼치고 있습니다.

또한, 광동 프릭스 패밀리데이는 직원들의 호응이 좋아 지난 5월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진행됐으며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가족∙연인∙친구와 함께 광동 프릭스의 경기를 직관할 수 있는 관람권과 10만 원 상당의 식사권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임직원들이 건강하게 게임을 즐기며 업무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도록 광동 프릭스 패밀리데이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일하기 좋은 행복한 기업 문화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사내 행사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