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문화행사 ‘옥상낮콘’ 김태우 뜬다
안산시, 문화행사 ‘옥상낮콘’ 김태우 뜬다
  • 최경묵 기자
  • 승인 2023.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기획전시 ‘산업, 안산을 설계하다’ 개막기념...god 멤버 김태우, 안산시 청년예술인 노혜성, 도리와 토리 공연 등
안산산업역사박물관 공연행사 ‘옥상낮콘’ 포스터. [이미지제공=안산시]

[안산=팍스경제TV] 경기 안산시는 오는 5일 화랑유원지에 소재한 안산산업역사박물관에서 문화 공연행사 ‘옥상낮콘’을 개최한다고 오늘(2일) 밝혔습니다. 

옥상낮콘은 안산산업역사박물관 3층 옥상 무대에서 진행되는 공연행사로, 옥상밤콘과 한여름밤의 옥상 영화상영 행사인 옥상팝콘 등 다양한 문화행사를 진행하며 많은 시민들과 함께하고 있습니다.

올해로 두 번째인 이번 ‘옥상낮콘’은 안산산업역사박물관 기획전시 ‘산업, 안산을 설계하다’ 개막을 기념해 국민가수 god의 멤버 김태우가 출연하며, 안산시 청년예술인 노혜성, 도리와 토리의 공연 등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특히 김태우는 국민그룹 god의 메인보컬로 솔로활동 과정에서 ‘하고 싶은 말’, ‘사랑비’ 등을 연이어 히트시키며 소울 충만한 감성과 폭발적인 가창력을 가진 독보적 보컬리스트로 활약해왔습니다. 

이번 공연은 5일 오후 5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되고, 사전행사로 오후 4시40분부터 기획전시 관련 퀴즈 이벤트를 마련해 퀴즈 정답자에겐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할 예정입니다. 

공연장의 질서와 관람객 안전을 위해 입장 가능 인원은 150명으로 제한되며, 신청 접수는 안산산업역사박물관 누리집이나 안산시통합예약시스템에서 선착순으로 가능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