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메르디앙 송도’ 6일 1순위 청약 접수
‘월드메르디앙 송도’ 6일 1순위 청약 접수
  • 전형섭 기자
  • 승인 2023.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월드메르디앙 송도 투시도.
월드메르디앙 송도 투시도.

송도신도시 1공구에 공급하는 ‘월드메르디앙 송도’가 오는 6일 1순위 청약을 실시합니다.

월드메르디앙 송도는 송도국제도시 일원에 위치합니다. 총 128가구로 구성되며, 전용 면적별로는 ▲78㎡ ▲83㎡ ▲84㎡A ▲84㎡A-1 등 선호도 높은 중형타입으로 조성됩니다.

청약 일정은 5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오는 6일 1순위, 10일 2순위 청약 접수를 받습니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6일이며, 정당 계약일은 27~30일까지 3일간 실시합니다.

단지는 송도신도시 중에서도 교육, 공원, 교통, 편의시설 등 생활 인프라가 집중돼 있는 송도 1공구에 위치합니다. 

교육 환경으로는 채드윅국제학교를 비롯한 연송초, 신정초 등이 도보권에 위치하고, 송도 최대 규모의 학원가가 인접합니다.

교통환경과 풍부한 녹지도 갖췄습니다. 송도트램(예정)이 도보권에 들어설 예정이며, GTX-B노선이 개통(예정)되면 신도림, 여의도, 용산 등을 15분~20분 내외로 진입할 수 있습니다. 

또 송도 시외버스 환승센터에 따른 인천 공항발 광역 대중교통망과 제2외곽순환도로, 제3경인고속도로를 이용하면 광역권으로 진입도 수월합니다.

다양한 편의시설과 상권, 행정시설 등이 인접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합니다. 센트럴파크, 미추홀공원, 송도달빛공원 등 크고 작은 공원이 단지와 가깝습니다.

월드메르디앙 송도는 준공이 완료된 후 분양이 진행되는 후분양 아파트로 잔금 납입 완료가 되면 원하는 날짜에 입주가 가능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