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교역 팰루시드’ 사전홍보관 웰컴라운지 운영
‘매교역 팰루시드’ 사전홍보관 웰컴라운지 운영
  • 전형섭 기자
  • 승인 2023.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웰컴라운지를 찾은 방문객들이 단지 개요, 입지 등 사업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사진제공=삼성물산 컨소시엄]

삼성물산 건설부문∙SK에코플랜트∙코오롱글로벌 컨소시엄이 경기 수원시 권선구 일원에 짓는 ‘매교역 팰루시드’가 사전홍보관 웰컴라운지를 운영 중입니다. 

5일 매교역 팰루시드 분양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운영을 시작한 매교역 팰루시드 웰컴라운지에는 주말부터 평일까지 다수의 고객이 방문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웰컴라운지에서는 전문 상담사를 통해 매교역 팰루시드에 대한 개요, 입지 등 사업에 대한 설명을 진행합니다. 최근 수원 부동산 시장의 흐름과 청약제도 상담 서비스 등 다양한 안내도 받을 수 있습니다.

웰컴라운지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합니다.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오는 7일부터 매주 3회(수·토·일요일) 분양 설명회도 진행할 예정입니다. 

매교역 팰루시드 분양 관계자는 “웰컴라운지를 운영한지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벌써부터 수원뿐 아니라 서울, 용인, 안양 등 여러 지역에서 손님들이 방문하실 만큼 많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며 “일반적인 홍보관과 다르게 카페처럼 꾸며진 인테리어와 포토존 등에 호평해주셨고, 매교역 팰루시드의 단지 정보에도 많은 관심을 보여주고 계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매교역 팰루시드는 지하 2층~지상 최고 15층, 32개동, 총 2178가구로 들어서며 이 중 1234가구를 일반에 분양합니다. 전용면적 별로는 ▲48㎡ 31가구 ▲59㎡ 170가구 ▲71㎡ 241가구 ▲84㎡ 734가구 ▲101㎡ 58가구 등으로 구성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