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주택 '동탄신도시 금강펜테리움 7차 센트럴파크' 10월 공급
금강주택 '동탄신도시 금강펜테리움 7차 센트럴파크' 10월 공급
  • 전형섭 기자
  • 승인 2023.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동탄신도시 금강펜테리움 7차 센트럴파크 투시도. [사진제공=금강주택]
동탄신도시 금강펜테리움 7차 센트럴파크 투시도. [사진제공=금강주택]

금강주택이 이달 동탄2신도시에서 '동탄신도시 금강펜테리움 7차 센트럴파크'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6일 밝혔습니다. 

이 단지는 동탄2신도시 신주거문화타운 일원에 지하 3층~지상 최고 20층, 10개동, 총 662가구 규모로 들어섭니다. 타입별 가구수는 ▲74㎡ 133가구 ▲84㎡A 218가구 ▲84㎡B 311가구 등입니다.

단지는 신주거문화타운 내에서도 우수한 입지여건이 돋보입니다. 주변이 숲으로 둘러싸인 숲세권 아파트로 조성되며, 대규모 공원인 왕배산3호공원과 신리천수변공원(가칭)이 단지 인근에 조성될 계획입니다.

교육환경으로는 단지 내 어린이집이 마련되며, 주변에는 유치원, 초·중·고교 예정부지가 있어 아이들의 안심통학이 가능한 학세권 입지를 갖췄습니다.

또 내년 하반기 개통이 예정된 GTX-A노선과 동탄인덕원선(2026년 예정)이 지나갈 SRT 동탄역이 인접해 있으며, 인근에는 동탄도시철도(트램) 2호선도 지나갈 예정입니다. 신리IC를 통해 경부고속도로, 수도권제2순환고속도로 등 접근성이 용이해 도로교통망도 수월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롯데백화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CGV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하고, 신주거문화타운 내 계획된 근린생활시설용지도 가깝습니다.

단지는 전 세대 남향 위주 배치와 함께 판상형 설계, 4베이 평면구조와 함께 팬트리, 대형 드레스룸 등을 도입해 공간활용성을 높였습니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골프연습장, 피트니스, GX룸, 키즈카페, 스터디룸 등 다양한 시설이 마련됩니다.

분양관계자는 "단지는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돼 주변 시세 대비 가격경쟁력도 갖출 예정이어서 벌써부터 많은 기대감이 이어지고 있다"며 "동탄을 대표하는 금강펜테리움 브랜드타운의 완성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할 수 있는 명품 아파트를 선보이도록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