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코리아, 볼보 인천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볼보코리아, 볼보 인천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3.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볼보코리아, 볼보 인천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가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고 고객들에게 볼보자동차만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인천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해 새롭게 오픈한다고 10일 밝혔습니다.

볼보자동차 공식 딜러 에이치모터스(대표 황호진)가 운영하는 볼보 인천 서비스센터는 2013년 3월 처음 개장한 이래 인천 및 수도권 지역 고객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해 왔습니다.

새롭게 확장 이전 오픈한 볼보 인천 서비스센터는 총 연면적 2,466.74㎡(약 746평)로 지상 3층 규모의 시설로 탈바꿈했습니다. 특히 인천 지역 최초로 사고 수리 시설을 도입해 총 8개의 워크베이 시설에서 일반 수리는 월 최대 880대, 사고 수리는 월 최대 120대 가능합니다. 여기에 정비 기술자와 고객을 일대일로 매칭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볼보 개인 전담 서비스(Volvo Personal Service, VPS)’도 도입해 보다 전문적이고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입니다.

이 외에도 서비스센터 방문 고객들이 보다 편안하게 대기하고 스웨디시 프리미엄을 경험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고객 라운지를 마련해 운영합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인천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오픈을 기념해 서비스센터 입고 고객 대상 다채로운 프로모션도 진행합니다. 먼저 인천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만 해도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며, 일반 수리 입고 고객 전원에게는 볼보 단우산을, 사고 수리 입고 고객 전원에게는 볼보 왜건을 증정합니다. 여기에 사고 수리 입고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볼보 골프백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더불어 인천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후 방문 인증 사진을 SNS에 업로드한 고객에게는 볼보 순로기 키링을 선물로 제공합니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 송경란 전무는 “한국 시장에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볼보자동차의 투자와 노력은 계속되고 있다”며 “볼보자동차의 인간 중심(Human-centric) 철학에 따라 앞으로도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볼보자동차만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